‘최애의 아이들’, 걸밴드 QWER의 일일 알바생 도전기 공개로 화제 만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1-07 08:46: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글로벌 걸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이 7일 매력 만점의 ‘일일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 걸밴드 QWER이 디저트 카페 일일 알바생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3Y코퍼레이션]

 

뉴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 3Y코퍼레이션이 기획, 제작해 선보이는 김계란의 글로벌 걸밴드 제작 프로젝트 ‘최애의 아이들’이 지난 5일 QWER 멤버들이 디저트 카페의 직원으로 변신한 모습을 전격 공개했다. 멤버들이 디저트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직접 선택한 메뉴를 판매하는 일일 카페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된 것. 걸밴드에서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멤버들은 데뷔 후 처음으로 팬들을 만나는 특별한 과정에서 엉뚱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무한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랜만에 기강(?) 씨게 잡고 왔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해당 영상에서 멤버들은 팬들을 만나기 전 메뉴 제조법을 익히는 준비 모습부터, 팬들을 직접 만난다는 사실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까지 모두 공개하며 솔직하고 엉뚱한 매력을 전했다. 또 자신들의 이름을 딴 메뉴를 직접 시식하며 깜짝 먹방을 선보이는가 하면, 팬들을 사랑하는 만큼 담아주겠다며 의욕 만점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본격적인 행사 직전, QWER의 팬들인 ‘바위게’들이 건물을 한 바퀴나 둘러쌀 정도로 많이 와 있다는 소식에 QWER 멤버들은 “말도 안 돼, 갑자기 떨리기 시작했어”라며 긴장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러나 막상 행사가 시작되자 QWER 멤버들은 능숙한 솜씨로 디저트와 커피를 제조하고, ‘바위게’들을 친절하게 응대하며 ‘아이돌력’을 마음껏 드러냈다. 다정하고 따뜻한 매력과 세심한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며 팬과의 첫 대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아르바이트 경험 만렙을 자랑하며 ‘영업왕’으로 등극한 QWER 멤버 히나는 “행사가 너무 재미있었고, 바위게들이 많이 와줘서 정말 고맙다”며 “한 분 한 분 최선을 다해 응대해드리고 싶은데,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이 미울 정도였다”며 다음 만남을 기약하기도. 쵸단, 마젠타, 시연도 “팬 분들을 만나는 것도 힐링되고, 일일 아르바이트도 너무 재미있었다. 다음에 꼭 또 다시 도전해보고 싶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단체 촬영을 마지막으로 모든 일정을 마친 이들은 매장을 떠날 때까지 ‘바위게’들 한 명 한 명과 눈맞춤을 나누며 진심 가득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뉴미디어 콘텐츠 스튜디오 3Y코퍼레이션이 제작하는 ‘최애의 아이들’은 글로벌 걸밴드 QWER의 결성 및 데뷔 과정을 담아내며 폭발적인 조회수와 화제성을 이끌어내고 있는 콘텐츠다. 지난 달 싱글 1집 'Harmony from Discord'(하모니 프롬 디스코드)를 발매, 데뷔라는 ‘1차 목표’를 성공적으로 마친 QWER은 ‘최애의 아이들’을 통해 무대 뒤 다양한 모습을 공개하며 끼와 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바위게’들을 탄탄하게 결집시키고 있다.

 

QWER이 지속적으로 도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담아낼 ‘최애의 아이들’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유튜브 채널 ‘타마고 프로덕션’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