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2024 LCK' 국내 LOL 리그 공식 후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17 17:21:2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오비맥주는 자사 맥주 브랜드 카스가 국내 대표 e스포츠 리그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에 연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카스는 지난 아시안게임에서 LCK 출신 선수들이 주축을 이룬 대한민국 대표팀이 금메달을 획득한 점에 주목했다. 이어 열린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LCK 소속 팀인 T1이 우승하면서 LCK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진 점도 주효했다.
 

▲ [이미지=오비맥주]

 

지난해 카스는 LCK와 첫 파트너십을 맺고 '2023 LCK 서머 플레이오프' 기간 현장 부스를 운영한 바 있다.

올해는 LCK 스프링과 LCK 서머 등 모든 스플릿에 함께할 방침이다. 경기장 내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국내 최대 e스포츠 리그 LCK는 수많은 Z세대가 온라인과 현장에서 한데 모이는 초대형 이벤트인 만큼 카스에도 소중한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만남의 장"이라며 "올해도 e스포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