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아웃백, 강동구청과 청년 일자리 창출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5 17:57:03
  • -
  • +
  • 인쇄
강동구청 연계 청년센터에서 직원 채용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의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강동구청과 손잡고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서울 강동구청에서 열린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김기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지역장을 비롯해 강동구청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김기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지역장(왼쪽)과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협약 체결식에서 함께한 모습 [사진=bhc 제공]

 

이번 협약에 따라 아웃백은 강동구청과 연계된 ‘서울청년센터 오랑’에서 채용 공고를 통해 직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또한 하반기에는 강동구청에서 주최하는 취업박람회에 참관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강동구청이 펼치고 있는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업’에도 참여하기로 했다. 아웃백의 인기 메뉴인 부시맨 브레드를 1000개 지원할 예정이다. 물품은 강동구 내 지역 아동센터에 전달돼 아이들의 간식으로 활용된다.

아웃백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출점 지역의 지방자치단체와 공동으로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에 더해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병행해 나갈 예정이라는 게 아웃백의 설명이다.

김기범 지역장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사회적 이슈인 청년 일자리 창출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는 것은 물론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아쏠' 13기 옥순 효마니, 유희관·민경수와 흥미진진 삼각관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에서 유희관-민경수가 13기 옥순 ‘효마니’를 사이에 둔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시작한다. 18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 5회에서는 ‘지니’ 유희관, ‘우기’ 박재욱, ‘민빈’ 민경수,

2

'독박투어4' 김준호 "유세윤 무독이니 빨리 짜야 돼"→하승진 "진짜 나쁜 형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게스트 하승진과 손잡고 ‘무독’ 유세윤 몰이에 나선다. 2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초특급 게스트 하승진과 함께 인도네시아의 숨겨진 보석 ‘빈탄’에서 다이내믹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하루가 펼쳐진다.

3

'박장대소' 박준형-장혁, 신청자들 콜(요청) 받고 길거리 깜짝 출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좌충우돌 케미가 담긴 첫 녹화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10월 말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찐친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현장으로 출동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