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4000원 할인 모바일 교환권’ 이벤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7 18:08:27
  • -
  • +
  • 인쇄
뿌링클‧맛초킹‧골드킹‧후라이드 등 4종 프로모션

bhc치킨이 오는 2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4000원 할인된 모바일 교환권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bhc치킨은 이번 프로모션을 집에서 올림픽 경기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따. 대표 메뉴 4종 중 1종과 뿌링치즈볼, 콜라 1.25L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 bhc치킨 '맛초킹' [bhc 제공]

 

프로모션 메뉴는 뿌링클과 맛초킹‧골드킹‧후라이드 등 총 4종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올림픽 경기 관람에 빼놓을 수 없는 치킨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2만 장 한정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은 bhc앱과 모바일 홈페이지 내 온라인 주문 메뉴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코에몽도 ‘무가당’이 대세…설탕 뺀 가공유, 글로벌 트렌드 부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탕을 뺀 ‘무가당 가공유’가 글로벌 식음료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확산과 당 섭취를 줄이려는 소비자 니즈가 맞물리면서 국내외 유업계도 잇따라 무가당 제품 출시 경쟁에 나서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마켓 리포트 월드에 따르면 2024년 약 54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가

2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리뉴얼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지난 2023년 3월 자사 앱 ‘롯데잇츠(Lotte Eatz)’ 개편 이후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6개월 기간을 마치고 9일 재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23년 리뉴얼 당시 온라인 주문 중심의 온·오프라인 기능 통합 및 리워드 서비스 확대 등 사용 편의성 중심 개편 이후 자사 앱 활성화를 위한 모니터링 및 사용자 반응 조

3

CJ제일제당, ‘제일맞게컬리 김치’ 신제품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컬리와 공동으로 기획한 신제품 ‘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컬리의 양사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선보이는 여섯 번째 제품이다. 이번 협업은 소비자가 깔끔하고 정갈한 김치를 원하고, 정성스럽게 잘 담근 김치로 자신은 물론 가족에게 대접하고 싶은 니즈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