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음주차량 검거 협력 청년 이한 씨 ‘bhc 히어로’ 선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08 17:27:24
  • -
  • +
  • 인쇄
상장, 치킨 상품권 전달하며 격려

bhc치킨이 올해 첫 ‘bhc 히어로’로 이한 씨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씨는 지난해 12월 새벽 경기도 안산시에서 경찰을 피해 도주극을 벌인 음주운전 차량을 쫓아 검거를 도운 시민이다.
 

▲ 이한(오른쪽)씨와 문상만 bhc치킨 가맹사업본부장(왼쪽) [사진=bhc 제공]

 

당시 음주 운전자는 경찰 추격을 따돌릴 목적으로 신호등을 무시하고 앞차를 고속으로 추월하며 곡예 운전을 펼쳤다. 이때 자가용을 몰던 이 씨가 빠른 속도로 도주차량에 접근해 차선을 변경하지 못하게 막는 등 경찰이 운전자를 현장 검거할 수 있도록 협력했다.

bhc치킨은 지난 3일 경기도 시흥에 거주하는 이 씨를 방문해 상장과 치킨 상품권을 전달하며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된 이 씨에 감사를 표했다.

이 씨는 “아찔하게 운전하는 차량을 목격하자마자 두려움보다는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며 “보상을 바란 일은 아니지만, 평소 즐겨 먹던 브랜드의 히어로로 선정돼 기쁘다“고 전했다.

문상만 bhc치킨 가맹사업본부 본부장은 “자칫 함께 위험해질 수 있는 위급한 상황이었음에도 망설임 없이 용기 있는 결단을 한 이한 씨의 행동에 진심 어린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사회 곳곳에서 활약하는 의인들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