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이상형 청순가련 수지..수지 어머니와 아는 사이"깜짝 고백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6 10:03: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뉴페이스 신성이 자신의 이상형인 수지의 어머니와 아는 사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은다.

 

▲ '신랑수업' 신성이 신유-박현빈과 만나 유부남 특강을 받는다. [사진=채널A]

28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0회에서는 ‘3학년 9반’(39세) 신성이 ‘결혼 선배’이자 트로트 선배인 신유와 박현빈을 만나 특별한 ‘유부남 수업’을 받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성은 ‘결혼 8년 차’ 박현빈, ‘결혼 5년 차’ 신유와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뭉친다. 그런데 신유는 자리에 앉자마자, “올해 결혼이 목표”라는 신성에게 “이제 시작해서 무슨 올해 안에 장가를 가냐? 난 이 결혼 반대야”라고 돌직구를 날려 그를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나아가 신유는 “나는 네가 40대 중반에 장가갔으면 좋겠어”라며 선배 가수로서의 현실적인 조언을 건넨다.

그럼에도 신성은 결혼이 절실한 나름의 이유를 털어놓고, “주변에 괜찮은 여성분 계시면 소개해 달라”고 부탁한다. 잠시 고민에 잠긴 신유는 “그럼 한 번 갔다 온 분도 괜찮아?”라고 받아쳐,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이내 신유는 “난 옛날에 송혜교씨가 이상형이었는데, 너는 이상형이 누구야?”라고 진지하게 묻는다. 신성은 “수지씨처럼 청순가련한 사람이 좋다”고 한 뒤 “사실 제가 수지씨의 어머니와 아는 사이”라고 조심스레 밝혀,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그런가 하면, 신유와 박현빈은 아내와의 경제권 다툼부터 비상금까지 ‘결혼과 돈’을 주제로한 특강(?)을 곁들이며 ‘유부남 노하우’를 거침없이 푼다. 과연 신성이 신유-박현빈과의 특별 수업에서 어떤 가르침을 얻을지, 티키타카가 폭발한 세 사람의 회동 현장은 오는 28일(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70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