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남편 친구들 주사 심해 우리 집 출입금지…" 집들이에서 무슨 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1 09:25: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위장취업’ 신기루가 집들이에 얽힌 ‘웃픈’ 에피소드를 방출한다.

 

▲ '위장취업'에서 신기루가 미나리쌈 먹방을 선보인다. [사진=채널S]

21일(오늘) 저녁 8시 방송하는 ‘위장취업’(채널S·KBS Joy 공동 제작) 2회에서는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가 울주군 언양읍에 위치한 미나리 재배 비닐하우스에 출근해 열일하는 한편, ‘네버엔딩’ 미나리 먹방을 선보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4인방은 미나리 베기 등 각종 작업을 완벽히 마무리 한 뒤, 푸짐한 저녁 식사에 돌입한다. 특히 신기루는 미나리와 궁합이 좋은 돼지고기를 보더니 즉석에서 ‘미나리 대패말이’를 만들고, 이에 풍자는 “이렇게 만들어서 남편 친구들 놀러오라고 하면 좋겠다”라고 극찬한다. 하지만 풍자는 “남편 친구들은 주사가 심해서 우리 집에 못 온다”고 답해 모두를 어리둥절하게 만든다. 그러자 신기루는 “집들이 때, 남편 친구들이 나에게 제수, 형수씨라 부르다가 나중엔 사장님(?)이라고 했다”고 ‘웃픈’ 사정을 고백한다.

신기루의 현실 부부 에피소드에 모두가 ‘입틀막’한 가운데, 신기루는 미나리쌈을 만들어 “미나리를 위하여~”라고 선창하며 건배를 외친다. 그러면서 “미나리는 (아무리 먹어도) 배가 안 부른 것 같다”고 분위기를 띄운다. 이에 풍자는 “언니가 배부름을 알아?”라고 먹방 배틀을 신청(?)해, 티키타카를 폭발시킨다.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4인방의 미나리 돼지고기 먹방과 특급 레시피는 21일(오늘) 저녁 8시 채널S와 KBS Joy에서 방송하는 ‘위장취업’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