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남편 친구들 주사 심해 우리 집 출입금지…" 집들이에서 무슨 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1 09:25: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위장취업’ 신기루가 집들이에 얽힌 ‘웃픈’ 에피소드를 방출한다.

 

▲ '위장취업'에서 신기루가 미나리쌈 먹방을 선보인다. [사진=채널S]

21일(오늘) 저녁 8시 방송하는 ‘위장취업’(채널S·KBS Joy 공동 제작) 2회에서는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가 울주군 언양읍에 위치한 미나리 재배 비닐하우스에 출근해 열일하는 한편, ‘네버엔딩’ 미나리 먹방을 선보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4인방은 미나리 베기 등 각종 작업을 완벽히 마무리 한 뒤, 푸짐한 저녁 식사에 돌입한다. 특히 신기루는 미나리와 궁합이 좋은 돼지고기를 보더니 즉석에서 ‘미나리 대패말이’를 만들고, 이에 풍자는 “이렇게 만들어서 남편 친구들 놀러오라고 하면 좋겠다”라고 극찬한다. 하지만 풍자는 “남편 친구들은 주사가 심해서 우리 집에 못 온다”고 답해 모두를 어리둥절하게 만든다. 그러자 신기루는 “집들이 때, 남편 친구들이 나에게 제수, 형수씨라 부르다가 나중엔 사장님(?)이라고 했다”고 ‘웃픈’ 사정을 고백한다.

신기루의 현실 부부 에피소드에 모두가 ‘입틀막’한 가운데, 신기루는 미나리쌈을 만들어 “미나리를 위하여~”라고 선창하며 건배를 외친다. 그러면서 “미나리는 (아무리 먹어도) 배가 안 부른 것 같다”고 분위기를 띄운다. 이에 풍자는 “언니가 배부름을 알아?”라고 먹방 배틀을 신청(?)해, 티키타카를 폭발시킨다.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4인방의 미나리 돼지고기 먹방과 특급 레시피는 21일(오늘) 저녁 8시 채널S와 KBS Joy에서 방송하는 ‘위장취업’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신아 카카오 대표 연임 유력…내달 주총서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정신아 카카오 대표의 연임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카카오는 이날 이사회를 열어 정 대표를 2년 임기의 사내이사로 재선임하는 안건을 정기 주총에 올리기로 의결했다. 이번 재선임 안건은 3월 26일 개최될 정기 주주총회에서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정 대표는 2024년 3월 취임했다. 임기는

2

시프트업, 작년 영업익 1811억원…전년比 18.6%↑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시프트업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작년 매출액 2942억원, 영업이익 1811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했다.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 대비 각각 31.3%, 18.6%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도 29.2% 늘었다. 4분기 매출액은 641억원으로 전년대비 1.0% 오른 반면, 영업이익은 37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

"암 요양, 간호의 질이 생명을 좌우"...자향한방병원, 심평원 ‘간호 1등급’ 획득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자향한방병원이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으로부터 간호 1등급 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간호 1등급은 간호사 1인당 환자 수가 평균 2.5명 미만일 때 주어지는 최고 등급이다.'간호등급 제도'는 환자 수 대비 간호사 수를 기준으로 병원의 간호 역량을 평가하는 제도다. 1등급은 간호사의 물리적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