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ARS 및 고객센터 24시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15 17:31:59
  • -
  • +
  • 인쇄
기존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外 ARS 및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신청 가능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기존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외에 ARS(자동응답시스템) 및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서비스를 15일부터 제공한다.


이번 하나카드의 ARS 및 고객센터를 통한 24시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서비스로 하나카드에서 재난지원금을 받는 손님들은 보다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게 되었다.


하나카드의 ARS 및 고객센터를 통한 지원금 신청은 시스템 점검 시간인 23시 30분부터 익일 00시 30분을 제외하고 신청이 가능하다.


15일인 오늘은 5부제에 맞춰 출생년도 끝자리가 5와 0인 손님이 신청할 수 있으며 16일부터는 출생 년도에 상관없이 아직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지 않은 손님들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ARS 신청은 비밀번호, 본인인증 등의 과정을 거쳐 신청할 수 있고, 고객센터를 통한 신청은 상담원과 통화하여 신청이 이루어지게 된다. 하나카드로 신청은 긴급재난지원금 전용 ARS전화,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ARS 및 고객센터 24시간 신청 서비스를 통해 긴급재난지원금이 필요한 손님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온라인을 통한 신청이 어렵거나 영업점 등 직접 방문이 어려운 분들이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영원아웃도어, ESG 행보 본격화…‘2025 CSR 리포트’ 선보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영원아웃도어가 ‘2025 CSR 리포트’를 공개하며 지속가능 경영과 사회적 책임 이행 성과를 체계적으로 정리했다. 이번 리포트는 인간의 탐험을 보호하고, 지역사회 및 자연과의 공존을 실현하기 위한 회사의 중장기 CSR 전략과 주요 성과를 담았다.영원아웃도어는 이번 리포트에서 사회공헌 활동

2

노브랜드 버거, 가성비 전략 통했다…‘그릴드 불고기’ 3천만 개 판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외식 물가 상승이 장기화되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운 가성비 메뉴가 소비자 선택을 이끌고 있다. 노브랜드 버거의 대표 메뉴 ‘그릴드 불고기’가 출시 이후 5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누적 판매량 3천만 개를 돌파했다.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그릴드 불고기’는 직화 미트 패티에 불고기 소스와 신선한 채소를 더한 메뉴로,

3

파라다이스, 설 명절 앞두고 협력사 대금 187억 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라다이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총 187억 원 규모의 거래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명절을 전후해 자금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를 고려해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지원하기 위한 조치다.파라다이스는 당초 예정된 지급일보다 약 일주일 앞당겨 오는 13일 협력사 대금을 집행할 계획이다. 설 명절을 앞두고 귀향비와 상여금 지급 등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