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10월 20일 9세 연하와 결혼! 유재석도 폭풍 축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5 08:42: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10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 조세호가 24일 "10월 20일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사진=tvN]

 

조세호가 MC로 고정 출연 중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10월 20일 결혼을 발표한 조세호의 녹화 현장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에서 유재석은 방송 녹화장에서 "조세호가 (결혼) 발표를 여기서 하고 싶다고 제작진에게 연락했다고 한다"며 그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조세호는 "좋은 소식이 있으면 예전부터 여기서 인사드린다고 했기 때문"이라고 운을 뗀 뒤, "드디어 날이 잡혔다. 10월 20일이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크게 기뻐하며 "드디어 결혼 전제에서 '전제'를 뗀다"고 조세호의 결혼을 축하해줬다. 조세호는 "태어나서 처음 결혼하는 것이어서 정말 많이 떨리기도 하고 잘 준비하고 싶다"며 "많은 분이 축하해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웃었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 1월 "9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1년 정도 교제를 해왔다"고 밝힌 바 있다.

 

아울러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24일 "많은 축하와 응원 속에 오늘 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축하해 주신 모든 분 너무나 감사드린다. 아침부터 축하 꽃다발과 함께해 준 우리 유퀴즈 팀 감사하다"라는 글을 올려놨다. 이어 "소중한 사람과 함께 결혼식 잘 준비해 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세호는 1982년 8월생으로, 지난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는 '웃음충전소', '코미디 빅리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해 왔으며 현재 '유퀴즈', '핑계고' 등에 출연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넥슨, 약 3년 만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영예…"마비노기 모바일 흥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이 2022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이후 약 3년 만에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2025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한국게임사업협회가 주관하며, 전자신문, 스포츠조선이 후원하는 행사

2

비상교육,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 경영 부문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창의적인 디자인 경영으로 국가 디자인 산업 경쟁력을 높이고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기관,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국내 디자인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상으로 평가된다.비상교육은 2018년 교과서 발행

3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8챕터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8챕터 ‘바나하임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전장 공개와 함께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신족의 수중 도시를 무대로 한 8챕터 ‘바나하임 남부’가 추가돼 색다른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