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여름 바캉스족 겨냥 ‘월간 롯데’ 행사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2 07:51:3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롯데온이 '월간 롯데 7월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오는 7일까지 진행되며 롯데온이 계열사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월간 정기 행사다.

 

이달에는 롯데호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웰푸드 등 10개 롯데 계열사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선보이며,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7월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이번 달 ‘월간 롯데’ 행사에서 휴가를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각 계열사 상품을 모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먼저 '7월의 M.V.P' 혜택으로 롯데호텔과 손잡고 올해 6월 새롭게 오픈한 'L7 해운대' 오픈을 기념해 'L7 해운대' 객실과 조식, 수영장 등 관련 패키지 상품을 롯데온 단독 구성과 단독 혜택가로 선보인다. 더불어 '시그니엘 부산' 객실 할인과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가입 이벤트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부산 방문 시 함께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부산' 종일 1인권을 선착순 최종혜택가에, '롯데시네마’ 부산 전역(장림점 제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을 선착순으로 최종혜택가에 판매하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을 방문한 선착순 5000명에게 호두과자를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리유저블 백'을 증정한다.

 

또한, 일자 별로 매일 오전 10시에는 휴가 준비를 위한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여름 방학 간식 준비를 위해 롯데웰푸드와 손잡고 오는 3일까지 롯데 인기 과자와 경품을 담은 '인기스낵 럭키박스'를 선착순 판매하며 2일(화)에는 롯데GRS와 손잡고 '롯데리아 1만원권'을 판매한다. 여행 준 4일에는 롯데면세점에서 $5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적립금을 증정하며, 6일(토)에는 롯데렌터카에서 준대형 전기차 24시간 이용권을 판매한다.

 

한편, 롯데온 '월간 롯데' 행사는 롯데 온·오프라인 계열사간 고객을 연결하는 대표 온라인몰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실제로 '월간 롯데'에서 각 계열사의 혜택을 안내하고 전용 쿠폰을 제공한 결과, 6월 행사를 통해 각 계열사 온·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 수가 1월 대비 6배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 달에는 신규 오픈이나 리뉴얼한 롯데 매장을 소개하는 '이 달의 M.V.P(Must Visit Place)' 코너를 통해 '타임빌라스 수원'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 결과 수만명의 고객이 매장에 방문해 혜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이번 달 ‘월간 롯데’는 7월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계열사 상품들을 모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롯데온에서 새롭게 오픈한 ‘L7해운대’부터 ‘인기스낵 럭키박스’까지 다양한 계열사 혜택 모아보고, 전국의 롯데 온·오프라인 매장 활용해 풍성한 여름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2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3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