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썸머 엔딩 세일'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7 08:53: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해외 직구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는 여름 시즌 오프를 맞아 가구 및 가전, 노트북, 태블릿, 전자제품, 반려동물 용품, 아웃도어 제품 등 기존 세일 항목보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많은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썸머 엔딩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28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알리익스프레스는 스피커, 로봇청소기, 커피머신, 안마기, 텐트와 같이 1인 가구를 겨냥한 가구 및 가전, 가을 날씨와 걸맞는 캠핑 및 아웃도어 제품 및 반려동물 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알리익스프레스, '썸머 엔딩 세일' 프로모션 진행[사진=알리익스프레스]

거실 테이블, 수납 선반, 램프 등 집을 꾸밀 수 있는 일부 제품들을 천원대의 파격적인 금액에 판매하는 타임 세일도 있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알리익스프레스는 상품 중 일부를 선정해 5일 배송 보장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배송지연보상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중에는 최소 구매 금액에 제한 없이 세일 제품을 무료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로 더욱 높아지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만원 이상 주문 시 4,800원, 8만원 이상 주문 시 12,000원, 12만원 이상 주문 시 21,000원의 할인 뿐 아니라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토스페이, KB국민/농협/신한카드 및 기업은행 마스터카드 등 제휴 결제수단으로 결제 시 10%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21일, 첫 2시간동안 중복할인이 가능한 200달러 구매 시 35달러 할인이 가능한 코드도 선착순으로 발급된다.

행사 시작에 앞서, 알리익스프레스 어플리케이션에서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있다. 8월 18일부터 20일 사이 어플리케이션 내 게임 ‘고고매치(Gogomatch)’에서 레벨 30을 달성할 시, 10달러이상 구매 시 4달러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8월 21일 12시부터 27일 11:59분 까지이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는 “여름을 마무리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쇼핑을 즐기기를 바란다”며, “알리익스프레스는 해외직구를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보다 안심하는 해외직구 경험을 하도록 한국 내 고객 서비스 및 배송 강화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에는 1억 개 이상의 다양한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르는 재미와 이색적인 아이템을 발굴하는 흥미를 돋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점차 많은 제품이 5일 내 도착을 보장하고 있으며, 한국어 고객센터도 운영해 쇼핑에 편리함도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