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예비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1 08:59:1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가을 결혼 성수기를 앞두고 혼수를 준비 중인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국민 혼수 침대’로 명성이 자자한 시몬스 침대를 특별한 혜택에 만나볼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

▲ 시몬스 침대, 예비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진행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류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베딩류 30% 이상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된다.

구체적으로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특정 모델을 최대 5% 할인한다. 여기에 매장별로 사이즈 할인과 세트 할인 등 다양한 옵션을 더하면 최대 할인 폭은 20% 이상으로 커진다.

특급호텔 침실의 로망을 실현시켜 줄 ‘시몬스 룩’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시몬스 룩이란 매트리스를 포함해 프레임, 퍼니처, 베딩 등을 모두 시몬스 침대 제품으로 스타일링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를 위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류를 10%,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베딩류는 30% 이상 할인한다. 구스 토퍼·토퍼 커버·토퍼 방수 커버로 구성된 구스토퍼 패키지는 20% 할인이다.

가격 할인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400만 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 ▲600만 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800만 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2개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2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1개 ▲2,000만 원 이상 뷰티레스트 블랙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2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1개, 구스토퍼를 선물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특히 시몬스 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여기에 현대카드 회원에게는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며,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서비스를 통해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에서 네이버페이로 5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이 적립된다.

뿐만 아니라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시몬스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환경부의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의 민감 이슈 가운데 하나인 라돈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인증 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의 ‘라돈 안전제품인증’을 매년 시판되는 전 제품에 갱신하고 있다. 아울러 라돈과 유사한 발암물질로 알려진 토론에 대해서도 KSA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