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연말 맞아 '르노 성수'서 고객 감사 콘서트 성료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2 09:10:1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지난 12월 20일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고객 약 150여명을 초청해 개최한 고객 감사 콘서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22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빛이 있는 곳에 르노가 함께 한다’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는 수천 개의 촛불로 밝혀진 공간에서 펼쳐진 유명 샹송 아티스트 ‘샹송제이’의 프렌치 샹송 라이브 공연으로 따뜻하고 감성적인 연말의 순간을 고객들에게 선사했다. 르노코리아는 콘서트와 함께 프렌치 스타일의 케이터링과 스몰 기프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 <사진=르노코리아>

 

이 날 르노 성수에는 연말을 맞아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특별한 공간도 마련됐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소망의 공간을 의미하는 ‘라브르 드 레브(L’ARBRE des RÊVES)’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와 우편함을 통해 한 해를 돌아보고, 다가오는 새해의 소망을 엽서에 직접 적으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르노코리아는 연말까지 르노 성수에서 ‘X-mas & Year end(크리스마스 & 연말)’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르노 성수 1층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우편함이 설치되며, 방문 고객은 새해 소망을 담은 위시카드를 작성해 우편함에 넣으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연말 기념 특별 기프트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차량 시승 또는 상담을 진행한 고객이 직접 나만의 르노 키링을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키링 존’을 운영하며, 2층 라운지와 카페에서는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음료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연말까지 고객 감사제 ‘르노 메르시 위크’를 진행하고, 전국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하거나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장주 미니 패딩 가방 ▲로장주 미니 우산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차량을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아이폰 17 프로를, 재구매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바디프랜드 안마 의자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르노코리아는 12월 르노 메르시 위크의 일환으로 모델별로 최대 160만 원의 ‘개별소비세 더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은 파워트레인에 상관없이 생산 월에 따라 110~160만 원의 개별소비세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2.0 터보 에스카파드 루프박스 모델 구매 고객은 최대 540만 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쿠페형 SUV 아르카나 역시 파워트레인에 따라 40만~90만 원, 1.6 GTe 모델은 최대 370만 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전기 SUV ‘세닉 E-Tech’는 연말 정부 보조금 소진에 따른 고객 부담 해소를 위해 800만 원의 전기차 보조금 지원 혜택과 최대 700만 원 규모의 특별 추가 지원 혜택도 마련했다. 르노코리아 차량을 한번이라도 신차로 구매한 이력이 있거나 현재 보유하고 있는 로열티 고객 혜택 50만 원을 더한 세닉 E-Tech의 최대 혜택 규모는 1550만 원에 달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2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3

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AI 인재양성 정책’ 중요 안착 장치 역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노동시장에서 AI인재 양성이 정부의 핵심 과제로 부각된 이후 원격훈련이 이 과제를 안착 시키는 중요한 역할로 급부상하고 있다.한국이러닝협회는 22일 정부가 노동시장 전반에 걸쳐 AI 활용 역량 강화를 주요 과제로 제시하며,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역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최근 ‘노동시장 AI 인재양성 추진방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