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 모바일 플랫폼 “유행” 개편 기념 이벤트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4 09:19:06
  • -
  • +
  • 인쇄
여수신 통합 플랫폼 업그레이드
BESPOKE 냉장고, 안마의자 등 1800만원 상당 경품 및 CU모바일 상품권
▲ [그래픽=유진저축은행] 

 

유진저축은행(대표이사 강진순)은 6월 3일까지 유진저축은행 모바일 플랫폼 “유행“ 개편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바일 플랫폼 “유행” 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앱 설치 후 회원가입만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회원가입 고객대상으로 CU편의점 모바일 1만원 상품권 을 총 5555명에게 추첨 지급한다. 또한, 신규가입 고객 중 모바일 플랫폼 전용 상품인 “플러스 파킹통장” 개설 신규 고객 및 자동대출 상품 실행 고객에게는 BESPOKE 냉장고, 안마의자, 스타일러 등 총 20명에게 18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이번 유진저축은행 모바일 플랫폼 “유행”의 개편은 예금과 대출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여수신 통합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이를 통해 예금 가입을 위해 별도 앱을 설치해야했던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또한 모바일 플랫폼 “유행” 전용 예금 상품인 “플러스 파킹통장”을 출시해, 가입금액 및 가입기간 제한 없이 하루만 맡겨도 연1.4%의 이자를 제공하며, 초저금리 시대에 여유자금을 운영하는 재테크 수단으로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유진저축은행(대표이사 강진순)은 “모바일 플랫폼 “유행” 개편 이벤트를 통해 고객 친화적인 금융 플랫폼으로 한 단계 발돋움한 “유행” 앱이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바일 플랫폼의 서비스 확대 및 개선을 이루어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