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유진저축은행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고객평가단 3기를 4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고객평가단 3기는 평소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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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진저축은행은 고객평가단 3기를 4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 [그래픽=유진저축은행 제공] |
지원자 중 1차 서류심사, 2차 전화 인터뷰를 거쳐서 최종 6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약 2개월 동안 광고 심의 점검, 고객접점 채널 평가,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고객평가단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월 활동비용, 교통비 지급, 우수 제안 포상, 우수 평가단원 포상의 혜택이 주어진다.
고객평가단 3기를 맞이한 유진저축은행은 상품 및 서비스 개발·기획 단계 별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고객과 직접적으로 맞닿는 온라인 서비스와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있다.
실제, 지난 2차례의 고객평가단 운영을 통해, 콜센터 서비스퀄리티 개선, 디지털 채널 편의성 개선, 예·적금 상품 아이디어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하면서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를 개선하여 제공하는 데 큰 기여를 했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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