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저축은행, 제3기 고객평가단 모집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4-05 10:06:47
  • -
  • +
  • 인쇄
누구나 지원 가능, 홈페이지에서 오는 30일까지 접수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유진저축은행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고객평가단 3기를 4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고객평가단 3기는 평소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 유진저축은행은 고객평가단 3기를 4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모집한다. [그래픽=유진저축은행 제공]

 

지원자 중 1차 서류심사, 2차 전화 인터뷰를 거쳐서 최종 6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약 2개월 동안 광고 심의 점검, 고객접점 채널 평가,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고객평가단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월 활동비용, 교통비 지급, 우수 제안 포상, 우수 평가단원 포상의 혜택이 주어진다.

고객평가단 3기를 맞이한 유진저축은행은 상품 및 서비스 개발·기획 단계 별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고객과 직접적으로 맞닿는 온라인 서비스와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있다.

실제, 지난 2차례의 고객평가단 운영을 통해, 콜센터 서비스퀄리티 개선, 디지털 채널 편의성 개선, 예·적금 상품 아이디어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하면서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를 개선하여 제공하는 데 큰 기여를 했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저축은행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