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영국 헤리티지의 만남 ‘유시몰 X 헌터’ 에디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1 09:35:0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HUNTER)’와 협업한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1898년 영국 오랄케어 브랜드로 시작한 유시몰은 19세기 영국 왕실 귀족들이 허브를 활용해 구취를 관리하던 헤리티지 레시피를 담았다.

 

▲ [사진=LG생활건강]

 

최근에는 일본 로프트, 마츠모토키요시, 돈키호테 등 대표 버라이어티샵과 드럭스토어에 입점하며 빠르게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도 아마존, 틱톡샵 등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레인부츠로 유명한 헌터(HUNTER)는 1856년 탄생한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로 클래식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MZ세대에게 특히 많은 사랑받고 있다.

 

유시몰과 헌터는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헤리티지를 공유해 지금까지 없었던 감각적인 디자인의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굿즈를 기획했다.

 

먼저, ‘유시몰 X 헌터 치약+칫솔 스탠드’ 기획은 유시몰 치약 특유의 강렬한 상쾌함과 고유의 치아미백 기술을 담은 베스트셀러와 헌터 시그니처 레인부츠를 모티브로 한 ‘칫솔 스탠드’로 구성했다. ‘유시몰 X 헌터 칫솔+트래블 머그’ 세트는 헌터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감각적 디자인의 유시몰 칫솔과 헌터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트래블 머그로 기획했다.

 

유시몰 오리지널 치약과 칫솔, 혀 클리너를 모은 ‘유시몰 구취케어 스페셜 패키지’에는 헌터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유시몰만의 색상을 담은 ‘트래블 파우치’가, ‘유시몰 미백케어 스페셜 패키지’는 보랏빛 미백치약으로 유명한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과 칫솔, 미백가글 그리고 헌터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니 호보백’으로 구성했다.

 

유시몰과 헌터의 콜라보레이션 기획 6종은 한정 수량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장대소' 박준형 "50대라도 하루 2회 공연 소화"vs장혁 "난 허리가 아파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 박준형-장혁이 MZ 의뢰인 앞에서 세대차로 인한 굴욕(?) 사태를 맞는다. 12일(오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3회에서는 박준형-장혁이 정체불명의 ‘콜’(요청)을 받고 현장으로 출동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도둑이 되어 달라!”는 의문의 ‘콜’에 당황스

2

'정승제 하숙집' 정승제·정형돈·한선화, 수험생 위한 응원 영상·간식차 이벤트!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의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깜짝 영상을 선보였다. 11월 26일(수) 저녁 8시 첫 방송하는 E채널 ‘정승제 하숙집’은 인생 때려잡고 싶은 젊은이들이 밥도 청춘도 나누며, ‘정승제 생선님’에게 인생 수업

3

'독사과2', MZ세대도 사로잡은 '찐 리얼' 예능의 힘 증명 '화제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시즌2로 돌아와 안방극장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1월 1일 첫 방송한 SBS Plus, Kstar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는 2주 연속 시청률과 화제성을 사로잡으며 ‘리얼 연애 예능 끝판왕’의 성공적 귀환을 알렸다. 더욱 맵고 독하게 돌아온 ‘독사과’가 MZ 세대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