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레드위크 캠페인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2 09:47:1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레드위크 캠페인을 22일 공개했다.

 

‘키디온리’ 상품으로 선보이는 '멀티 포켓 워크 재킷'은 키디키디와 스파오키즈가 협업한 아이템으로 22일 발매된다.

 

▲ [사진=이랜드]

 

푸퍼 앵콜전도 22일부터 진행된다. 8월 11일 첫 론칭한 푸퍼 컬렉션 상품이 일주일 동안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푸퍼 상품 주문액이 전년대비 약 2배 성장하자, 추가 물량을 확보해 앵콜전을 준비했다.

 

레드위크 기간 동안 스파오키즈의 속옷, 실내복, 콜라보 파자마, 바람막이, 가디건 등 다채로운 유아동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워크 재킷 단독 상품과 푸퍼 컬렉션 앵콜전을 담은 레드위크 캠페인을 스파오키즈와 협업해 준비했다”며 "레드위크 캠페인을 통해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키즈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키디키디 레드위크는 키디키디 앱에서 8월 24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레드위크를 기념한 라이브방송은 8월 25일 9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가 교과·독서·서술형까지”…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신규 광고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인공지능(AI) 기반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됐다. ‘웅진스마트올 레인저스’ 콘셉트로 네 명의 캐릭터를 등장시켜 플랫폼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광고는 초등 교과서 100% 연계 학습 AI 맞춤 학습 독서 콘텐츠 AI 서술형 평가 등

2

삼양식품, 日 최대 전시회 'SMTS 2026'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양식품은 오는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메세에서 열리는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 2026(SMTS 2026)’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는 전국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식품 유통업계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B2B 전시회다. 올해 60회를

3

남양유업, ‘케토니아’ 축으로 뇌전증 환우 CSR 체계 고도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액상형 케톤생성식 ‘케토니아’를 중심으로 뇌전증 환우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수익성이 낮은 특수의료용도식품임에도 24년간 생산을 지속해 온 데 이어, 연구개발(R&D) 고도화와 장학금 신설 등 지원 체계를 구조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13일 회사 측에 따르면 남양유업은 2002년 액상형 케톤 생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