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8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9 10:02:4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더마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7년 연속 전국 식품 소매점 내 ‘탈모증상케어 샴푸 및 린스 부문’ 1위를 석권한 브랜드다.

 

▲ [사진=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는 29일부터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 8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두피 건강에 대한 연구 성과를 집약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닥터그루트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샴푸’와 컨디셔너가 포함된 ‘8주년 기념 키트’를 증정한다.

 

이 제품은 탈모증상완화뿐만 아니라 가려움·각질·유분·수분·붉은기 등 이른바 5대 두피 복합 문제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 더불어 이마트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가격의 8%를 이마트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브랜드 최초로 진행한다.

 

닥터그루트 공식몰에서는 고객을 위한 ‘두피 고민 상담소’를 운영하며 럭키박스 및 포토 리뷰 이벤트, 8주년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GS샵 등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담당자는 “두피 건강을 위한 8년 간의 연구와 혁신에 따른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뿌리부터 다른 두피 과학 닥터그루트’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건강한 두피와 자신감을 지킬 수 있는 품질 좋은 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웰컴저축은행, '배래'와 임베디드 금융 혁신 주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0일 블록체인 핀테크 전문 기업 배래와 임베디드 금융 서비스 공동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저축은행 업계에서 유일하게 마이데이터 사업 본허가를 획득하고 디지털 금융을 선도해 온 웰컴저축은행의 독보적인 전문성과, 'ZKAP Wallet' 등

2

네오위즈, 3Q 영업익 265억 기록…전년比 310%↑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네오위즈는 올 3분기에 매출 1274억원, 영업이익 265억원, 당기순이익 250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7%, 310% 증가했으며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 이번 성과는 네오위즈의 핵심 IP가 PC/콘솔과 모바일 양대 플랫폼에서 고르게 기여한 결과라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3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오는 13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렌탈 제품은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일시불 제품은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별로 최대 25만 네이버 포인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