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이케아 멤버십 PLCC 출시···매장 이용 시 10% 할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4-29 10:13:21
  • -
  • +
  • 인쇄
홈퍼니싱 시장 성장 맞춰 글로벌 기업 이케아와 멤버십 PLCC 출시
비즈니스 고객 위한 이케아 비즈니스 카드로 사업성 경비 절감도 가능해
메리어트 PLCC 이어 신한카드의 두 번째 글로벌 브랜드 PLCC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국내 최초로 글로벌 기업 IKEA(이하 이케아)의 멤버십이 탑재된 PLCC인 ‘IKEA Family with 신한카드(이하 이케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글로벌 기업 이케아가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카드사와 손잡고 특화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코로나19 이후 홈인테리어와 가구 등 홈퍼니싱(Home Furnishing)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 신한카드가 이케아 멤버십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이케아 신한카드는 국내 이케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면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케아 오프라인 매장 내 전 식품매장(레스토랑, 카페, 비스트로 등)에서는 1만원 이상 이용하면 15%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케아 특별 할인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최대 3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케아 신한카드에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가 자동 탑재되며, 이케아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특별 할인, 생일 축하 쿠폰, 평일 무료 커피, 14일 이내 무료 교환·환불, 홈퍼니싱 컨설팅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요 백화점(현대·신세계·롯데), 대형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프리미엄 아울렛(현대·롯데·신세계사이먼),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커피(스타벅스·이디야)에서도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한도)

신한카드는 이케아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IKEA for business with 신한카드(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도 같이 출시했다.

국내 온·오프라인 이케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사업성 경비 절감을 위해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손해보험료, 전기요금, 보안용역료 등에 5%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이케아와 사업성 경비를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 0.3% 할인 혜택도 있다.

이케아 특별 할인은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5만원, 이케아 외 할인은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월 4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케아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비자 1만 8000원, 국내전용 1만 5000원이며, 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는 비자 3만원, 국내전용 2만 7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소속된 잉카 그룹은 전세계 30여개 국가에 378개 매장을 운영하며 지속가능성 전략을 추구하는 홈퍼니싱 기업으로, 현재 국내에서 4개 매장과 도심형 접점인 2개의 플래닝 스튜디오, 체험형 팝업인 이케아 랩(Lab)을 운영중이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야구여왕' 박세리·추신수·이대형·윤석민, 역대급 단장·감코에 기대감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새 예능 ‘야구여왕’이 국내 50번째 여성 야구단 ‘블랙퀸즈’의 공식 프로필을 전격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11월 25일(화) 밤 10시 첫 방송을 확정한 채널A의 새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은 각기 다른 스포츠 종목의 ‘레전드 여성 선출’들이 ‘야구’라는 낯선 무대에 도전장을 내미는 스포츠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2

지씨셀, HER2 CAR-NK 세포치료제 첨단재생의료 임상·규제특례 동시 승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대표 원성용·김재왕)은 자사가 개발 중인 HER2 표적 동종(allogeneic) CAR-NK 세포치료제 ‘AB-201(GCC2003)’이 보건복지부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첨단재생의료 임상연구계획 승인,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규제특례 승인을 동시에 획득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승인은 국내에서 동종 CAR-NK 세포를 활용한

3

시지바이오, 안면조직고정용실 ‘두스’ 확증 임상 승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CGBIO, 대표 유현승)가 자회사 시지엠베이스(CG MBASE, 대표 유진호)와 공동 개발한 안면조직고정용실 ‘두스(Dooth)’의 확증 임상시험계획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받았다고 31일 밝혔다.이번 임상은 두스의 국내 인허가와 글로벌 상용화를 위한 핵심 절차로, 주요 상급종합병원을 포함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