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무비 라이브 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100% 즐기는 법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4 10:47:15
  • -
  • +
  • 인쇄
영화 흥미요소 소개 및 특가 관람권도 구매할 수 있는 '라방'

CGV가 화제작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더욱 재밌게 즐기는 법을 알려준다. 

 

작품과 관련한 배경 설명과 주요 키 포인트 등을 미리 알고 관람하면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100% 온전히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14일 저녁 8시에 CGV 모바일 앱에서 ‘무비 라이브 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비 라이브 딜은 관객들의 즐거운 영화관람을 위해 영화의 흥미 요소를 소개하고, 특가로 관람권도 구매할 수 있는 CGV만의 특별 라이브 방송이다.
 

▲ CGV가 올해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의 무비 라이브 딜을 14일 진행한다. [CGV 제공]

 

지난해 12월 처음 진행한 ‘원더 우먼 1984’ <무비 라이브 딜>은 누적 시청자 2만 명, 좋아요 클릭 수 24만 개를 기록하는 등 많은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방송중 IMAX 관람권이 매진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만큼 중간중간 영화에 대해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해, 영화에 대한 사전 지식을 풍부하게 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직 라이브 방송 동안에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의 특가 상품들도 소개한다. 이번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관람할 수 있는 모든 포맷의 관람권을 특별가로 준비했다. 4DX 관람권, IMAX 관람권, 일반 2D 관람권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시 진행되는 퀴즈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일반 2D 관람권, 포토플레이 무료 쿠폰, CJ ONE 포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CGV 무비 라이브 딜은 14일 저녁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CGV 모바일 앱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재영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CGV 앱에서 60%가 넘는 사전 예매율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를 더욱 즐겁게 관람하실 수 있도록 무비 라이브 딜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관객들이 가장 주목할 만한 작품들을 엄선해 다양한 재미 요소로 가득한 무비 라이브 딜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짜릿한 카체이싱 액션으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9번째 영화다. 오는 19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할 예정이며, 4DX와 IMAX 등 다양한 포맷으로 즐길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