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샵, ‘심슨’ 굿즈 론칭…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할인 판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1 14:04:25
  • -
  • +
  • 인쇄

CGV 씨네샵이 21일 저녁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심슨’ 신규 굿즈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영화로도 한 차례 찾아왔던 캐릭터 심슨이 그려진 뱃지, 키링, 마그넷, 데스크매트 등의 문구류부터 글라스세트, 글라스머그 등 컵류까지 총 10여 종 26가지 상품을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만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CGV 씨네샵 심슨 굿즈 론칭 [CGV 제공]

 

심슨가족 캐릭터 각각의 특성이 잘 드러나는 뱃지와 키링, 팝업 카드와 롤링 카드, 책상을 심슨 가족으로 풍성하게 채워줄 데스크매트, 포스터세트 등 다양한 문구류를 출시한다.

심슨가족의 단란한 모습이 담긴 입체 마그넷도 준비했다. 씨네샵에서 캐릭터별로 꾸준히 기획, 제작하고 있는 입체 마그넷은 명함꽂이, 마스크걸이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컵류로는 해변을 즐기는 심슨 가족이 그려진 투명한 글라스세트, 그리고 심슨 가족 각각의 캐릭터별로 만나볼 수 있는 미니글라스를 선보인다.

또한 성인 팬들을 위한 글라스머그도 준비했다. 글라스머그 속 맥주를 들고 있는 호머심슨의 모습처럼 시원한 맥주 한잔을 즐길 수 있다.
 

▲ 심슨 굿즈 전체 이미지 [CGV 제공]

 

CGV 씨네샵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송 중 진행되는 깜짝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씨네샵 상품권 1만 원권을 선물하고 최대 금액 구매자에게는 씨네샵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에서 21일 저녁 8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CGV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2일부터는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CGV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다양한 심슨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CGV영등포, 여의도, 왕십리, 센텀시티, 천안터미널, 광교의 씨네샵 매장에서는 29일부터 구입 가능하다.

김나연 CGV 씨네샵 파트장은 “매번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씨네샵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심슨 굿즈를 씨네샵에서 최초로 공개하게 됐다”며 “국내에서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캐릭터 심슨을 앞으로는 씨네샵의 온·오프라인 정규 매장에서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