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공식 유튜브 채널 '육캔두잇' 개설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11 10:56:10
  • -
  • +
  • 인쇄
육성재, 비주얼+보컬+감정 표현까지 3박자 '완벽'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론칭했다.


육성재는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 '육캔두잇'을 개설하고, 첫 번째 영상을 업로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공식 유튜브 채널 '육캔두잇'을 개설했다.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채널 오픈을 기념하는 첫 영상은 육성재의 탄탄한 가창력을 엿볼 수 있는 보컬 커버 영상이었다. 미국 출신 싱어송라이터 벤슨 분(Benson Boone)의 'Beautiful Things'를 선곡한 그는 도입부부터 단숨에 곡을 휘어잡으며 몰입감을 증폭시켰다.

육성재는 터프함과 감미로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완성도 높은 듀얼 음색을 자랑하며 노래를 이어갔다. 원곡의 감정선을 살리면서도 본인만의 감성이 깃든 파워풀한 목소리로 'Beautiful Things'를 재해석했고, 클라이맥스에서는 폭발적인 고음으로 듣는 이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했다.

배우로서도 사랑받는 육성재는 이번 영상에서 보컬뿐만 아니라 물오른 비주얼, 연기자다운 깊은 감정 표현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멀티 엔터테이너답게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주는 그가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육성재는 이날 공개한 보컬 커버 영상을 시작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 '육캔두잇'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전속계약을 맺은 육성재는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비투비 단독 콘서트 'OUR DREAM'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클리오 선두권 경쟁…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TOP10 판도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화장품 상장사 부문 1위에 아모레퍼시픽이 선정됐다고 12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하고, 해당 부문별 트렌드·미

2

남양유업, 수능 앞둔 대리점·임직원 자녀 90명에 응원 선물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13일 202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대리점주 및 임직원 자녀 90명에게 응원 선물과 격려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그간 대리점주 자녀를 중심으로 진행해온 수능 응원 프로그램을 올해는 본사·지점·공장 임직원 자녀까지 대상 범위를 확대했다. 남양유업은 대리점 상생을 위해 실

3

CGV, 청소년 영화교육 프로그램 ‘너랑봄 DAY’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는 오는 19일 CGV스타필드시티위례에서 위례초등학교 학생과 학부모 100명을 대상으로 ‘너랑봄 DAY’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화 '길 위의 뭉치' 상영과 영화읽기 특강을 함께하는 교육형 상영회로, 청소년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통해 배우고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너랑봄’은 청소년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