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공식 유튜브 채널 '육캔두잇' 개설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11 10:56:10
  • -
  • +
  • 인쇄
육성재, 비주얼+보컬+감정 표현까지 3박자 '완벽'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론칭했다.


육성재는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 '육캔두잇'을 개설하고, 첫 번째 영상을 업로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공식 유튜브 채널 '육캔두잇'을 개설했다. [사진=아이윌미디어 제공]

채널 오픈을 기념하는 첫 영상은 육성재의 탄탄한 가창력을 엿볼 수 있는 보컬 커버 영상이었다. 미국 출신 싱어송라이터 벤슨 분(Benson Boone)의 'Beautiful Things'를 선곡한 그는 도입부부터 단숨에 곡을 휘어잡으며 몰입감을 증폭시켰다.

육성재는 터프함과 감미로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완성도 높은 듀얼 음색을 자랑하며 노래를 이어갔다. 원곡의 감정선을 살리면서도 본인만의 감성이 깃든 파워풀한 목소리로 'Beautiful Things'를 재해석했고, 클라이맥스에서는 폭발적인 고음으로 듣는 이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했다.

배우로서도 사랑받는 육성재는 이번 영상에서 보컬뿐만 아니라 물오른 비주얼, 연기자다운 깊은 감정 표현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멀티 엔터테이너답게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주는 그가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육성재는 이날 공개한 보컬 커버 영상을 시작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 '육캔두잇'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아이윌미디어와 전속계약을 맺은 육성재는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비투비 단독 콘서트 'OUR DREAM'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