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10-06 11:05: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침대에 앉아서도 편안하게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침대에서 책이나 스마트폰을 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이다.
 

▲ 코웨이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 [사진=코웨이]

 

이 제품은 침대 헤드보드에 안락한 쿠션감의 컴포트백 등받이와 리클라이너 헤드 등을 적용해 침대에서 쉬고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함에 집중했다.

이 제품은 소파처럼 침대에 기대앉아서도 편안한 자세로 쉴 수 있도록 설계된 컴포트백 등받이가 적용됐다.

컴포트백 등받이는 허리부터 머리까지 지지해 주는 알맞은 높이와 편하게 기댈 수 있는 최적의 각도로 설계돼 안정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신체를 더욱 푹신하게 받쳐주는 트리플 레이어링 쿠션은 화이버와 패딩, 고밀도 폼의 3중 조합으로 구성된다.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헤드 기능을 적용했다. 사용자 취향이나 휴식 상황에 따라 헤드의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좌우를 분리해 두 사람이 사용해도 각자 편안한 자세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특히 헤드 리클라이너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독일 헤티히 사의 프리미엄 무기어/무소음 하드웨어를 적용해 견고함과 사용자 편리함까지 강화했다.

신제품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위생적이고 안전한 프리미엄 소재를 엄선해 사용했다. 생활 발수와 오염에 강한 기능성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관리 편의성을 높였으며, 친환경 E0 등급의 자재만을 사용해 소비자 안심을 더했다.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부드러운 색상의 크림 아이보리와 멜란지 그레이, 테라코타 오렌지 등 3가지 컬러로 침실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새로 선보인 비렉스 컴포트 프레임은 이런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한 제품으로 코웨이 비렉스 매트리스와 컴포트 프레임의 최적화된 조합으로 편안한 수면과 휴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