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유튜브 채널 ‘하나TV’로 통합 개편…신규 프로그램 신설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09-29 11:15:50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하나금융은 언택트 시대를 맞아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를 즐거움과 재미를 더하는 손님 중심 채널로 개편하고 신규 프로그램 런칭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웃음주식회사 세븐데이즈'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하나금융 공식 유튜브 ‘하나TV’는 관계사 유튜브 채널과의 브랜드 통합과 함께 예능 형태의 신규 콘텐츠를 마련해 예능 중심의 하나금융그룹 하나TV와 정보 전달 중심의 관계사 채널로 신규 기획, 확대 개편한다.
 

▲[사진=하나금융 제공]

주요 콘텐츠로는 개그콘서트 출신의 개그맨 3인방이 웃음과 힐링이 필요한 손님들의 사연을 받아 웃음을 배달하는 ‘웃음주식회사’와 예능 대부 임하룡씨가 각 분야의 레전드들과 함께하는 과거 스타 초청 추억소환 프로젝트 ‘라떼의 전설’, 사랑이 필요한 유기견, 유기묘의 입양을 지원하는 동물 관찰 예능 ‘멍하냥’ 등이 방영된다.

아울러 하나금융은 이번 ‘하나TV’ 신규 프로그램 런칭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웃음주식회사 세븐데이즈’로 진행되는 이번 감사 이벤트는 7일간 진행되는 웃음주식회사 퀴즈를 유튜브 댓글을 통해 응모해 모두 맞춘 손님에게 에어팟, 갤럭시핏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금융 사회가치팀 관계자는 “하나TV를 손님 중심의 콘텐츠 채널로 새롭게 개편함과 동시에 유튜브 구독자수 19만명 돌파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손님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즐거움을 전하는 금융권 대표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AMG엔터 하락 vs 판타지오 상승’...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순위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CJ ENM이 선정됐다고 25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파우, '미슬토' 커버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목소리에 꿀 발랐네" 반응 후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건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Mistletoe(미슬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짙게 만들었다. 영상은 요치가 선물 상자를 조심스레 여는 장면

3

'전현무계획3' 소녀시대 효연 "멤버들끼리 싸운 적은?" 전현무 질문에 솔직 대답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3’ 효연이 전현무-곽튜브와 함께한 먹트립에서 소녀시대 이야기부터 다이어트 비하인드까지 솔직하게 밝힌다. 26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1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경주의 숨은 맛집을 터는 먹트립에 나선 가운데, 소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