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쿡킷, 냉동밀키트 신제품 3종 출시…냉동 제품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8-31 11:18: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쿡킷(COOKIT)’이 냉동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인기 외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냉동 밀키트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 쿡킷 냉동밀키트 신제품 3종 [이미지=CJ제일제당]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3종은 '진한육수 곱창전골', '모둠사리 스팸 부대전골', '양지육수 왕교자 만두전골'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인기 한식 메뉴를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대표 제품들을 활용해 밀키트로 개발했다.

진한육수 곱창전골은 진한 사골 육수에 갖은 야채와 볶은 양념으로 맛을 냈다. 특히 CJ제일제당만의 기술로 곱창전골의 마지막 잡내까지 잡아내 곱창전골 초심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모둠사리 스팸 부대전골은 사골 육수에 스팸을 포함한 2가지 햄과 소시지, 만두, 라면 사리 등 구성이다. 비비고 만두 대표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가 들어간 양지육수 왕교자 만두전골은 양지 육수의 담백한 맛에 배추의 은은한 단맛이 곁들여졌다.

쿡킷은 지난해 부피를 줄여 보관 편의성을 강화한 냉동 제품을 출시하며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제품 출시로 총 12종의 냉동 밀키트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내달 13일까지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쿡킷 신제품 3종 1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비고 국물요리와 동시 구매 시 2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대표 밀키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