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K팝 숨은 보석 찾는다..2024 대규모 글로벌 오디션 개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08 12:13:42
  • -
  • +
  • 인쇄
미국·캐나다 등 10개국 17개 도시 진행, 4월 27일 토론토서 시작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3년 연속 대규모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차세대 K팝 스타 발굴에 나선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2024 YG GLOBAL AUDITION'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매년 참가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개최 도시 범위를 보다 새롭게 넓혀 진행된다.

오는 4월 27일 캐나다 토론토를 시작으로 5월 미국 워싱턴 D.C·뉴저지·뉴욕·하와이, 6월 호주 시드니·브리즈번과 뉴질랜드 오클랜드, 7월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8월 미국 LA·시애틀, 11월 태국·필리핀 마닐라·인도네시아 자카르타, 12월 베트남 하노이·호치민 등 10개국 17개 도시에서 열린다. 태국은 YGMM과 협업해 진행하며, 일본은 avex와의 합동 오디션을 별도로 전개 중이다.

모집 대상은 성별과 국적 구분 없이 2006년생부터 2013년생 사이의 청소년이다. 참가자는 노래, 랩, 댄스, 비주얼 중 가장 자신 있는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지원은 사전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사전 접수는 포스터 내 QR코드로 연결되는 YG엔터테인먼트 오디션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현장 접수는 오디션 당일 방문으로 진행하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그간 빅뱅, 블랙핑크, 위너, 아이콘, 트레저를 비롯해 최근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베이비몬스터까지 전 세계를 아우르는 아티스트들을 대거 탄생시키며 글로벌 시장 내 K팝 열풍을 선도해왔다. 다년간 음악 산업의 혁신을 이끌고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YG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오디션 개최 소식이 전해진 만큼, 무한한 잠재 가능성을 지닌 K팝 원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조경협회, ‘국가도시공원 특별전’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전국 지자체에서 추진하는 국가도시공원의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한국조경협회는 동아전람 공동주관으로 29일부터 오는 2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6 대한민국조경정원박람회’을 개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부산광역시와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구시광역시, 울산광역시 등 5개 지자체가 참여

2

BBQ ‘아이캔리부트’, 하나로마트서 샐러드·샌드위치 델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 계열사이자 식문화 콘텐츠 기획 기업인 파티센타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ICANREBOOT)’가 신선편의식(Fresh Convenience Food) 제품을 하나로마트 고양점에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하나로마트 고양점 OK쿡 델리 코너 내에 ‘아이캔리부트 델리 전용 매대’를 마련하고 샐러

3

SRT, 설 명절 승차권 총 26만석 판매 ‘예매율 81.2%’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진행한 설 명절 승차권 예매결과 공급좌석 32만9천석 중 26만7천석이 판매돼 예매율 81.2%를 기록했다. 귀성객이 가장 많은 날은 2월14일로 이날 하행선 예매율은 95.7%를 기록했다. 귀경객의 경우 설 다음날인 2월18일 상행선 예매율이 97.4%로 가장 높았다. 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