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라이브 방송 활용 ‘쏠라이브 버텨라 챌린지’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0-07 12:14:35
  • -
  • +
  • 인쇄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신한은행은 새로운 금융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은행권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활용한 ‘쏠라이브 버텨라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8일 12시30분부터 30분간 신한은행 쏠(SOL)을 통해 진행되는 ‘쏠라이브 버텨라 챌린지’에서는 만기시점 이자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 대한항공 ‘SKYPASS X 신한 인싸 자유적금’ 이벤트 내용을 소개한다.
 

▲ [사진=신한은행 제공]

이번 챌린지는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이벤트 참여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실시간 댓글을 통해 상품에 대한 내용을 직접 묻고 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한은행은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0명에게 GS25 1000원 이용권을, 라이브 방송 중 대한항공 SKYPASS X 신한 인싸 자유적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라이브커머스를 금융상품에서 시도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금융상품으로 적용 범위를 확대해 금융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AMG엔터 하락 vs 판타지오 상승’...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순위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CJ ENM이 선정됐다고 25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파우, '미슬토' 커버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목소리에 꿀 발랐네" 반응 후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건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Mistletoe(미슬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짙게 만들었다. 영상은 요치가 선물 상자를 조심스레 여는 장면

3

'전현무계획3' 소녀시대 효연 "멤버들끼리 싸운 적은?" 전현무 질문에 솔직 대답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3’ 효연이 전현무-곽튜브와 함께한 먹트립에서 소녀시대 이야기부터 다이어트 비하인드까지 솔직하게 밝힌다. 26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1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경주의 숨은 맛집을 터는 먹트립에 나선 가운데, 소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