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액티브웨어 '뷰오리' 스타필드 하남에 매장 열어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9 12:26:2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는 이달 스타필드 하남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에 이은 국내 세 번째 매장으로 스타필드 하남점 1층에 281㎡(약 85평) 규모로 자리 잡았다. 기존 매장보다 약 5배 넓은 규모다.

 

▲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뷰오리는 2015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퍼포먼스 브랜드로 특정 스포츠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23년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뷰오리 스타필드 하남점은 브랜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형 공간으로 조성됐다. 매장 내에서는 요가, 필라테스 등 운동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운영하며, 러닝 모임 등 지역 커뮤니티 행사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같은 전략은 인테리어에도 반영됐다. 매장 중앙에는 나무 기둥 조형물과 휴식 공간을 배치해 고객이 머물며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전체는 우드톤을 활용해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남점에서는 라운지, 피트니스, 아웃도어, 트래블&커뮤트 등 뷰오리의 모든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드림니트(DreamKnit) 소재 제품이 있다. 드림니트는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로 마치 꿈을 꾸는 듯한 부드러운 촉감이 강점이다. 일상생활부터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뷰오리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헤일로 에센셜 와이드레그’를 비롯해 드림니트 소재를 적용한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뷰오리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하남점에서 드림니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뷰오리 에코백을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텀블러나 크로스백을 선착순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뷰오리 담당자는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자 하는 트렌드에 힘입어 야외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스포츠웨어 수요도 확대되고 있다“면서 ”앞으로 하남점을 거점으로 커뮤니티 기반의 체험 마케팅을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동서식품이 소비자가 직접 미떼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을 11월 10일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당신의 가족을 미떼 광고에 캐스팅합니다’라는 콘셉트로, 매년 겨울마다 따뜻한 감동을 전해온 미떼의 대표 광고를 AI 기술을 활용해 우리 가족이 주인공이 된 버전으로 제작할 수 있는

2

청호나이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김장 나눔 실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청호나이스가 지난 7일 오전 9시 30분 진천군여성회관에서 진행된 ‘2025 진천군 사랑의 김장 나눔 한마당’에 참여해 기금 1000만원을 후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천군, 진천군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였으며 청호나이스를 비롯해 행사 당일 사회단체와 봉사자 등 10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참가해

3

토요타코리아, '2025년 제7회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지난 11월 8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 토요타 트레이닝 아카데미에서 진행된 ‘2025년 제7회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2002년부터 토요타와 렉서스가 격년으로 개최해 온 ‘스킬 콘테스트’는 토요타의 핵심 서비스 철학인 ‘정확·친절·신뢰’를 기반으로, 딜러 직원의 전문성과 고객 응대 역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