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데뷔와 동시에 주간 음반 차트 1위 직행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11 12:46:53
  • -
  • +
  • 인쇄
청량 에너지 가득 데뷔 싱글 'WISH' 통했다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NCT WISH(엔시티 위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데뷔와 동시에 주간 음반 차트 1위로 직행, ‘2024 최고의 루키’다운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4일 한국에서 음반 발매된 데뷔 싱글 ‘WISH’로 오늘(11일) 발표된 한터차트 주간 1위에 오르며, 데뷔와 동시에 일간에 이어 주간 차트까지 휩쓰는 NCT WISH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NCT WISH는 3월 4일 ‘NCT WISH’s WISHLIST’(엔시티 위시스 위시리스트)를 개최하고 한국에서 팬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을 가졌으며,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8일 KBS2TV ‘뮤직뱅크’,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 잇달아 출연, 탄탄한 실력과 청량한 비주얼, 활기찬 에너지를 뿜어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NCT WISH는 데뷔 싱글 타이틀 곡 ‘WISH’와 수록곡 ‘Sail Away’(세일 어웨이) 2곡 무대를 선사, 경쾌한 노래에 맞춰 NCT WISH만의 ‘청량&네오’ 매력을 아우르는 퍼포먼스로 여섯 멤버의 합이 돋보이는 군무부터 ‘WISH’를 표현한 포인트 동작,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안무들까지, 데뷔라는 첫 번째 꿈을 이루는 설렘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무대를 보여줬다.

더불어 멤버들은 데뷔 후 첫 활동인 만큼 인터뷰에서 완벽한 팀 소개와 센스 있는 자기소개를 선보이는가 하면, 처음 해보는 일명 ‘엔딩 요정’ 포즈와 귀엽게 촬영한 인트로 영상 등에서는 갓 데뷔한 신인에게서만 느낄 수 있는 풋풋함과 프레시한 매력을 아낌없이 방출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NCT WISH는 오는 12일 SBS MTV ‘더 쇼’부터 둘째 주 활동에 돌입해 대세 굳히기에 들어가며, 음악방송 외에도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자신들만의 매력을 어필하고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