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커피앳웍스, 시즌 메뉴 '크림 라떼 2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9-08 13:34: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PC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가을을 맞아 크림 라떼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커피앳웍스는 부드러운 크림을 활용한 이번 신제품을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원료로 재해석했다.
 

▲ 커피앳웍스, ‘크림 라떼 2종’ [이미지=SPC]

 

신메뉴는 ▲카라멜 라떼에 크림을 올린 '솔티드크림 카라멜 라떼' ▲홍차베이스에 오트 음료와 크림을 더한 '오트크림 티라떼' 등 2종이다. 이번에 처음 내놓는 '오트크림 티라떼'는 식물성 원료인 오트 음료와 크림을 활용했다.

솔티드크림 카라멜 라떼와 오트크림 티라떼 등 신메뉴 2종은 커피앳웍스 전 매장에서 판매된다.

커피앳웍스 담당자는 "커피앳웍스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크림 라떼를 활용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