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다음달 1일 유튜브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1-24 13:55:05
  • -
  • +
  • 인쇄
자산관리 전략과 투자 비법 제시 등 품격 높은 언택트 세미나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우리은행은 다음달 1일 오후 4시30분 유튜브를 통해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웰스 라이브(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부부(富富)의 세계’로 우리은행 대표 PB가 전하는 부자(富者)들의 부(富)의 세계 컨셉으로 진행한다.
 

▲[사진= 우리은행 제공]

상담자로 우리은행 TC프리미엄청담센터 김현수 PB팀장과 TCE강남센터 김유선 PB팀장이 함께한다. 우리은행을 대표하는 두 PB가 부자들의 자산관리 고민을 통해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의 물음에 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최근 유례없는 저금리 상황 속에서 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유망한 투자방법과 투자원칙 및 주의사항을 알기 쉬운 사례와 함께 설명할 계획이다.

참여방법은 우리은행 영업점 PB에게 신청하거나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의 혜택/이벤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세미나 신청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신청자에게 유튜브 참여 주소가 발송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지난 9월 개최한 부동산 세미나에 참여한 많은 고객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대면 세미나와 상담을 온라인으로 개최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정보 제공을 위한 세미나 개최를 통해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림, 저칼로리부터 야식까지 명절 간편식 제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연휴를 앞두고 가정 간편식(HMR) 수요가 확대되는 가운데 하림이 명절 맞춤형 제품군을 제안했다. 차례 음식 외에도 연휴 기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요리와 야식, 술안주 수요를 겨냥한 구성이다. 고칼로리 명절 음식에 대한 부담을 낮추기 위해 영양 균형도 강조했다. 하림은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을 대체 식재료로

2

교촌, 노랑풍선과 손잡고 ‘치킨 체험 여행’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여행사 노랑풍선과 협업해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10일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에서 대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 ‘교촌1991스쿨’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양사가 공동 기획한 여행 상품과 연계해 미식과 여행을 결합한 형태로

3

설 연휴 인천공항 122만명 몰린다…14일 출국 ‘피크’, 주차대란 우려에 대중교통 권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번 설 연휴(13~18일) 기간 인천국제공항에 출입국 여객 122만명이 몰릴 전망이다. 환승객을 제외한 수치로, 일평균 20만4000명 수준이다. 12일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연휴 기간 총여객과 출발여객이 가장 많은 날은 14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도착여객은 연휴 마지막 날인 18일에 가장 많을 전망이다. 환승객을 포함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