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프리미어 트랙 경량 패딩’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14:20:0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은 간절기 시즌을 맞아 ‘프리미어 트랙 경량패딩’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대표 아이템인 ‘프리미어 트랙 경량패딩’은 가볍고 따뜻한 신클라우드 충전재를 적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췄다. 스포티한 사선 배색 라인과 등판 로고 아트워크는 스트릿 무드를 더하며 일상과 아웃도어, 스포츠를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아우터로 활용 가능하다.

 

▲ [사진=LF]

 

올 가을 패션 트렌드 아이템인 ‘럭비 티셔츠’, ‘풋볼 저지’ 유행에 맞춰 선보이는 ‘프리미어 우븐 피스테’는 풋볼 저지에서 영감을 얻은 그래픽 프린트와 자수 아트워크로 액티브한 무드를 살렸다. 

 

‘프리미어 투웨이 팬츠’는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웜 메쉬(Warm Mesh)’ 안감을 사용했으며, 밑단 스트링으로 조거핏과 스트레이트핏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모 안감 바람막이 재킷, 웜업 팬츠, 피스테 등 간절기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24일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온라인 선발매로 공개되며, 추후 리복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복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변화된 기후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세밀한 수요 예측을 바탕으로 새롭게 기획한 라인”이라며 “고프코어 감성과 최근 트렌드인 럭비, 풋볼 저지 트렌드를 접목해 스트릿과 아웃도어 스타일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