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의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4:31:5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잇세컨즈가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 패션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오는 26일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사진=삼성물산 패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케이팝 걸그룹이 악령을 물리치고 노래로 세상을 보호한다는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다. 역대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 1위에 올랐고, OST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앨범 차트를 동시에 석권하는 기록을 썼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작품 속 걸그룹 ‘헌트릭스’와 보이그룹 ‘사자 보이즈’의 의상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두 아이돌의 팬들이 열광할 만한 라인업을 기획했다.

 

협업 상품은 두 차례에 걸쳐 공개된다. 26일 출시되는 1차 상품은 반소매·긴소매 티셔츠, 후드 티셔츠, 볼캡으로 구성된다.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와 까치 ‘서씨’ 캐릭터와 레터링을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부 레터링 그래픽은 에잇세컨즈만의 감각과 한국적인 요소를 담아 새롭게 개발했다. ‘사자 보이즈’ 영문 레터링을 한글과 조합했다.

 

1차 상품은 에잇세컨즈 명동점/홍대입구역점/에버랜드점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판매되며, SSF샵에서는 오전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2차 상품은 10월 말 주요 매장에 출시된다. 한층 다양한 품목과 스타일로 구성되고, 11월에는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도 열릴 예정이다.

 

고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사업부장(부사장)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관을 입힌 패션을 수많은 팬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들에게 에잇세컨즈를 K패션 대표 브랜드로 각인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역사교육 기반 기관탐방으로 청소년지도사 기획 역량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하 ‘키와(KYWA)’)은 25일 청소년지도사의 역사활동 기획 역량 강화를 위한 기관방문형 보수교육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키와(KYWA)와 독립기념관이 협력해 공동 기획했으며, 청소년활동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역사 교육 기반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됐다.특히 독립기념관 탐방을 통

2

코웨이, ‘추석·가을 맞이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추석 명절과 가을 웨딩·이사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29일까지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 효도 선물 수요가 높은 안마의자와 이사·혼수 준비 고객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중심으로 렌탈료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베드는 최대 18개월, 트리

3

신세계인터 어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멤버 연준을 아시아·태평양(APAC)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동안 특정 컬렉션에서 단발성으로 남성 모델을 기용한 적은 있었지만 정식 계약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남성 제품 매출이 빠르게 늘고 있는 만큼 남성 모델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