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글린트, 10월 올영픽에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4:33:5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가 ‘10월 올영픽’ 기획 제품으로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에서 매월 선정한 인기 브랜드를 특별가로 만나 볼 수 있는 월간 프로모션이다. 글린트는 10월 올영픽을 통해 한달간 ‘Ready to Shine? (빛날 준비 됐어?)’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 기획’, ’멜팅 립 앤 치크’,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 등을 선보인다.

 

▲ [사진=LG생활건강]

 

무대 위 아이돌의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신제품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는 젤리밤 타입으로, 수분감과 발색력을 높이고 텁텁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올리브영 단독 기획에는 에스파, 제니, GD 등 K-팝 아이돌이 선택한 아트피스 브랜드로 유명한 ‘카우기(KOWGI)’와 협업한 굿즈인 핸드 미러와 스페셜 케이스로 구성됐다.

 

‘멜팅 립 앤 치크’는 일명 ‘물먹(물을 머금은 듯한)’ 메이크업 장인 김예진 더클래스모나코 실장과 공동 개발한 신제품으로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끈적임 없이 뺨과 입술에 탱글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으며, 손가락 모양의 핑거팁 어플리케이터로 굴곡진 부위에도 손쉽게 밀착해 사용할 수 있다.

 

글린트는 이번 올영픽을 기념해 100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글린트 베이크드 하이라이터’의 인기 컬러 3종(듀이문·밀키문·피치문)과 넓은 부위부터 좁은 부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브러쉬’로 구성된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도 마련했다.

 

글린트는 10월 올영픽 기획을 계기로 아이돌 그룹 ‘리센느’와 제품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신선하고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글린트 브랜드 관계자는 “10월 올영픽 기획은 아이돌 트렌드 메이크업을 완성도 있게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독창적인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