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글린트, 10월 올영픽에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4:33:5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가 ‘10월 올영픽’ 기획 제품으로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에서 매월 선정한 인기 브랜드를 특별가로 만나 볼 수 있는 월간 프로모션이다. 글린트는 10월 올영픽을 통해 한달간 ‘Ready to Shine? (빛날 준비 됐어?)’이라는 주제로 기획된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 기획’, ’멜팅 립 앤 치크’,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 등을 선보인다.

 

▲ [사진=LG생활건강]

 

무대 위 아이돌의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신제품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는 젤리밤 타입으로, 수분감과 발색력을 높이고 텁텁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올리브영 단독 기획에는 에스파, 제니, GD 등 K-팝 아이돌이 선택한 아트피스 브랜드로 유명한 ‘카우기(KOWGI)’와 협업한 굿즈인 핸드 미러와 스페셜 케이스로 구성됐다.

 

‘멜팅 립 앤 치크’는 일명 ‘물먹(물을 머금은 듯한)’ 메이크업 장인 김예진 더클래스모나코 실장과 공동 개발한 신제품으로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끈적임 없이 뺨과 입술에 탱글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으며, 손가락 모양의 핑거팁 어플리케이터로 굴곡진 부위에도 손쉽게 밀착해 사용할 수 있다.

 

글린트는 이번 올영픽을 기념해 100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글린트 베이크드 하이라이터’의 인기 컬러 3종(듀이문·밀키문·피치문)과 넓은 부위부터 좁은 부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브러쉬’로 구성된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도 마련했다.

 

글린트는 10월 올영픽 기획을 계기로 아이돌 그룹 ‘리센느’와 제품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신선하고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글린트 브랜드 관계자는 “10월 올영픽 기획은 아이돌 트렌드 메이크업을 완성도 있게 구현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독창적인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은행,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3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Transaction Banking Awards Ceremony 2025’에서 글로벌 및 아시아지역 ‘단기 투자상품 공급 최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 금융전문지 글로벌파이낸스가 주관했다. 기업은행은 JP모건, Citi 등 글로벌 대형 금융기

2

푸디스트, 유천대가와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푸디스트는 유천대가와 식음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 간 공동이익 증진과 우호적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상품 공급망을 확보하고 푸디스트의 급식 사업장 내 콜라보 운영을 위한 협력 방안을 구체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유천대가'는 '유천냉면'이

3

CJ제일제당 ‘퀴진케이’, 남도 바다 주제 마스터 클래스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K-푸드 영셰프 발굴 및 육성 플랫폼 ‘퀴진케이(Cuisine. K)’가 다섯 번째 ‘마스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마스터 클래스’는 명인과 함께 한국의 전통 식재료와 한식의 본질을 연구하는 퀴진케이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에는 29명의 영셰프들이 참여했으며, 지난 9월 28일부터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