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어리, 9번째 ‘비 허드’ 프로젝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4 14:34:5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는 지난 22일 복합문화공간 사운즈S(에스)에서 ‘뉴욕의 가을’ 테마 공연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띠어리는 네트워킹 프로젝트인 ‘비 허드(Be Heard)’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패션을 넘어 지적이고 문화적인 교류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시대와 함께 호흡함과 동시에 브랜드 가치를 알리려는 취지다.

 

▲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띠어리는 아홉 번째 ‘비 허드’로 뉴욕을 상징하는 계절 ‘가을’을 주제로 한 공연을 준비했다. 공연은 지난 22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사운즈S에서 띠어리 고객 7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음악 평론가 신예슬이 사회를 맡았고,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와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이 협연했다.

 

대니 구의 ‘블루 플레임(Blue Flame)’을 시작으로, 조제프 코스마 ‘어텀 리브스(Autumn Leaves)’, 냇 킹 콜 ‘러브(L-O-V-E)’, 스팅 ‘잉글리시맨 인 뉴욕(Englishman in New York)’ 등 가을의 정취를 담은 명곡들을 선보였다. 음악 연주 뿐만 아니라, 곡에 대한 소개와 감상, 뉴욕에서의 경험 등 토크도 함께 진행됐다.

 

조영주 삼성물산 패션부문 띠어리 팀장은 “하반기 ‘비 허드’ 프로젝트는 최근 주목받는 문화예술가들과 소통하고 가을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면서 “앞으로도 시대를 선도하는 다양한 인물들의 생각과 경험, 띠어리가 지향하는 가치를 나누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이블리, 패션·뷰티 강세에 블랙프라이데이 역대 최대 성과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패션, 뷰티 카테고리의 강세 속에 올해 블랙프라이데이(블프)에서 역대 최대 성과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1월 17일부터 이달 3일까지 진행된 에이블리 블프는 첫날부터 역대 최고 일 사용자 수(DAU)를 기록하며 시작과 동시에 흥행을 예고했다. 블프 기간 에이블리

2

서울디지털대, ‘공간정보융합기능사’ 실무 강좌 K-MOOC서 개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이하 케이무크)에서 2025년도 2학기에 ‘QGIS로 끝내는 공간정보 실무 위성영상, 처리부터 AI 분석까지’가 신규 강좌로 개설됐다고 10일 밝혔다. 강좌 운영 기간은 2026년 2월 28일까지다. 이번 강좌는 공간정보융합기능사 자격 취득을 위한 묶음강좌 ‘도전! 공간정보융합

3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노선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10일 오전 10시부터 20일(토)까지 유럽·시드니·밴쿠버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유럽 4개 노선(파리·로마·프랑크푸르트·바르셀로나)과 호주 시드니, 캐나다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앱(웹)을 통해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2026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