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어리, 9번째 ‘비 허드’ 프로젝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4 14:34:5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는 지난 22일 복합문화공간 사운즈S(에스)에서 ‘뉴욕의 가을’ 테마 공연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띠어리는 네트워킹 프로젝트인 ‘비 허드(Be Heard)’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패션을 넘어 지적이고 문화적인 교류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시대와 함께 호흡함과 동시에 브랜드 가치를 알리려는 취지다.

 

▲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띠어리는 아홉 번째 ‘비 허드’로 뉴욕을 상징하는 계절 ‘가을’을 주제로 한 공연을 준비했다. 공연은 지난 22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사운즈S에서 띠어리 고객 7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음악 평론가 신예슬이 사회를 맡았고,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와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이 협연했다.

 

대니 구의 ‘블루 플레임(Blue Flame)’을 시작으로, 조제프 코스마 ‘어텀 리브스(Autumn Leaves)’, 냇 킹 콜 ‘러브(L-O-V-E)’, 스팅 ‘잉글리시맨 인 뉴욕(Englishman in New York)’ 등 가을의 정취를 담은 명곡들을 선보였다. 음악 연주 뿐만 아니라, 곡에 대한 소개와 감상, 뉴욕에서의 경험 등 토크도 함께 진행됐다.

 

조영주 삼성물산 패션부문 띠어리 팀장은 “하반기 ‘비 허드’ 프로젝트는 최근 주목받는 문화예술가들과 소통하고 가을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면서 “앞으로도 시대를 선도하는 다양한 인물들의 생각과 경험, 띠어리가 지향하는 가치를 나누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딩컴’ 닌텐도 스위치 실사 트레일러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의 닌텐도 스위치 실사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트레일러는 오는 11월 6일로 예정된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개된 영상으로, ‘스위치’로 즐기는 딩컴의 다채로운 매력을 생생하게 담아냈다.공개된 영상은 현실 속 한 인물이 닌텐도 스위치를 들고 다양한 일

2

교촌에프앤비, 이주배경 청소년 대상 ‘기업탐방’ 프로그램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지난 23일, 이주배경 청소년 20명을 대상으로 외식산업 진로 탐색을 위한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교촌 판교 사옥에서 진행됐으며, 서울시글로벌청소년교육센터와 사단법인 이주민센터 친구가 함께 했다. 프로그램은 브랜드 철학 소개 사옥 투어 구내식당 식사 ‘교촌 1991 스쿨’ 조리 체험

3

골든블루, ‘넬’과 협업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국내 록 밴드 ‘넬(Nell)’과 함께한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콘텐츠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지난해 6월부터 시작된 유튜브 시리즈다.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