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하반기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 실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4:51: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본격적인 가을로 접어드는 10월을 맞아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이달 19일까지 '멤버십 위크(Membership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 [사진=삼성물산]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은 멤버십 고객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난해 10월 새롭게 만든 프로그램이다. 삼성패션 멤버십에 가입한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각각의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반기에 한번씩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 SSF샵에서 통합 멤버십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멤버십 위크 기간 동안 웰컴 금액 할인권을 제공한다. 10/30/5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사용 가능한 2/6/10만원 금액권으로 가을 시즌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금액권은 이달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멤버십 기존 고객에게는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 안내하는 QR코드를 통해 할인권을 지급한다. 5%, 10%, 15%로 구분된 랜덤 할인권으로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 1회 응모 가능하며, 멤버십 위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영업전략담당 이귀석 상무는 “영업 프로모션을 기획할 때 언제나 고객을 중심에 놓고 의사결정을 해야 한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걸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