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4:54:4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구호플러스가 트와이스 지효와 개성 있는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과거와 미래의 결합에서 영감 받은 2025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고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 한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 [사진=삼성물산]

 

구호플러스는 올해 가을 시즌 콘셉트를 ‘과거에서 온 미래(Futures From Yesterday)’로 정했다. 오래된 것과 미래 지향적인 것의 공존에서 영감 받아 지난날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간결한 디자인, 광택이 있거나 반짝이는 소재, 볼륨 있는 실루엣을 활용해 심플함과 장식성이 조화된 스타일을 내놓았다.

 

구호플러스는 가을 컬렉션의 스타일링을 효과적으로 제안하기 위해 현대적이고 개성 있는 패션으로 주목받는 지효와 화보를 촬영했다. 지효는 대표적인 K팝 걸그룹 트와이스의 리더로서 최근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구호플러스는 지효 화보를 통해 주력 아이템의 다양한 조합을 제안했다. 테일러드 재킷과 가죽 스커트, 가죽 점퍼와 부츠컷 데님 팬츠, 새틴 점퍼와 미니 드레스, 트위드 셋업 등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구호플러스는 지난달 가을 신상품을 처음 출시한 이후, 일부 상품이 추가 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은은한 광택이 도는 새틴 점퍼와 밑단 주름이 특징적인 새틴 스커트, 겹쳐 입은 듯한 디자인의 니트 상의가 인기다.

 

구호플러스의 가을 컬렉션과 지효와 협업한 화보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과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윤신 삼성물산 패션부문 구호플러스 팀장은 “구호플러스의 정체성과 시즌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 올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면서 “앞으로도 브랜드 페르소나에 부합하는 인물과의 협업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할랄 인증 ‘진라면’ 인도네시아 본격 판매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할랄 인증을 획득한 ‘진라면’을 앞세워 세계 2위 인스턴트라면 시장인 인도네시아에서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오뚜기는 지난 2024년 12월 인도네시아 울라마위원회(MUI)로부터 할랄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8월 초 수입허가(ML)를 완료했다. 11월부터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현지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다

2

골든블루, ‘골든블루 쿼츠’ 출시 1주년 기념 미니샷잔 한정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 출시 1주년을 맞아 ‘미니샷잔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골든블루 쿼츠 미니샷잔 패키지’는 700ml 용량의 ‘골든블루 쿼츠’ 1병과 52ml 미니샷잔 2개로 구성된 제품으로 ‘골든블루 쿼츠’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이번 패키지에 포

3

대상 정원e샵, ‘청정원 세일 페스타’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11월 한 달간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청정원 세일 페스타’를 열고, 인기 제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청정원 세일 페스타’는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쇼핑 성수기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최다 품목, 최대 할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