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럽센트, 생화향 담은 ‘스크럽 바디워시’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0 14:54: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은 바디케어 브랜드 ‘럽센트’(LUVSCENT)가 ‘스크럽 바디워시’(SCRUB BODY WASH)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럽센트 스크럽 바디워시는 프랑스산 프리미엄 향료를 기반으로 글로벌 향료사와 공동 개발한 럽센트만의 시그니처 생화향을 담았다.

 

▲ [사진=애경산업]

 

럽센트 스크럽 바디워시는 코코넛 껍질 가루 등 자연 유래 저자극 스크럽제를 함유했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퀸즈랜드넛오일, 호호바씨오일, 라벤더오일 성분을 혼합한 3-오일 콤플레스(3-Oil Complex)를 담고 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럽센트 스크럽 바디워시는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24시간 향 지속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럽센트 스크럽 바디워시는 △ 페스티벌 가든 로즈 향 △웨딩부케 핑크 피오니 향 △리틀 포레스트 미모사 향 △나이트 블루밍 자스민 향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몽, 2030 세대 신규 전문가 대거 유입…누적 31만 명 돌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랜서 플랫폼 크몽은 2025년 상반기 신규 등록 전문가의 71%가 2030 세대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12일 밝혔다. 이들은 전통적인 취업 대신 나만의 커리어 설계를 위해 프리랜서 시장을 적극 선택하고 있다. 크몽은 2025년 상반기 기준 누적 전문가 수 약 31만 명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1위 프리랜서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2

롯데리아, ‘맛의 해커, 리아’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리아가 오는 28일까지 서교동에서 ‘맛의 해커, 리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맛의 해커로부터 온 초대’를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총 4곳의 스팟으로 구성됐다. 해커의 정체를 찾기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굿즈를 받을 수 있으며 루프탑 공간도 마련해 인디밴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3

CJ제일제당 ‘스팸 골드바 에디션’, 출시 하루도 안 돼 크림서 완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은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발매된 지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완판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지난달 27일 오후 6시 크림에서 1000개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를 시작했으며, 한 사람이 최대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판매 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