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하남시 소외 가정에 웜테크 500장 기부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4:54: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하남시와 함께 '웜테크 기부' 캠페인을 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스파오는 지난 9월 5일 스파오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을 기념해 출시한 '하남이&방울이' 콜라보 티셔츠 수익금으로 웜테크 500장을 마련했다.

 

▲ [사진=이랜드 스파오]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준비된 웜테크 500장은 하남시 내 다문화가정, 가정밖청소년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하남시 캐릭터 '하남이&방울이' 콜라보 티셔츠는 9월 5일 출시 첫날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3일만에 완판됐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하남시와 협업을 통해 지역 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스파오는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남시 관계자는 "이번 스파오와의 협업은 하남시 캐릭터가 패션 브랜드와 처음으로 손잡은 뜻깊은 사례로, 시민들의 반응은 기대를 훨씬 뛰어넘는 놀라움이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의미있는 콜라보가 지속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수익금으로 마련된 웜테크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이 오는 3월 17일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증권사 회장과 CEO, 협회장, 연구소장, 글로벌 투자전문가 등 국내 금융산업을 이끌어온 인물들이 한 학기 동안 강단에 서는 프리미엄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다. 증권업계를 이끌었던 전·현직 리더들이 한 과정

2

서울디지털대, 13일 오후 10시 신·편입생 최종 모집 마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인공지능(AI)과 첨단 공학을 결합한 특성화 교육과정을 내세워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13일 오후 10시에 마감한다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2026학년도부터 AI공학부와 기계로봇항공학부를 중심으로 ‘AI혁신공학인재과정’을 신설하고, AI+X 융합 교육을 본격 운영한다. 해당 과정 이수자에게는 졸업

3

문호상 웅진프리드라이프 대표, 한국상조산업협회 협회장 취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웅진프리드라이프는 문호상 대표가 한국상조산업협회 제4대 협회장으로 취임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9일 열린 한국상조산업협회 제8회 정기총회에서 협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문호상 신임 협회장은 선수금 10조 원, 가입자 1천만 명 규모로 성장한 상조산업의 위상에 걸맞은 산업 기반을 구축하고, 협회 통합과 업계 공동 발전을 이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