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피부 영양 장벽 케어 신제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5:11:0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이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런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다. 탄력 광채, 수분 진정, 영양 장벽 등 ‘슬로우 에이징(Slow-aging·저속 노화)’ 트렌드를 반영한 고효능 성분을 담았다. 출시 4개월여 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사진=LG생활건강]

 

새로 출시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은 탄력 광채와 수분 진정 라인에 이은 세번째 시리즈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 5종’과 피부 탄력을 더해주는 ‘펩타이드 5종’을 함유했다.

 

이번 영양 장벽 라인은 △크림 스킨 △캡슐 에센스 △Ux3 볼륨샷 컨센트레이트 △안티에이징 영양 크림 △보습 미스트 등 5종으로 구성됐다.

 

비욘드 브랜드 관계자는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위해 깊은 보습과 진한 영양을 담은 실용적인 안티에이징 라인업을 출시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신제품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수기 점검하던 코웨이 코디, 70대 독거노인 목숨 구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웨이 방문점검판매원(코디)이 정수기 정기 점검 서비스 중 위급 상황에 처한 독거노인을 신속히 구조해 생명을 지킨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코웨이에 따르면 양재지국 소속 손연옥 코디는 지난 7월 서울 강남구의 한 70대 독거노인 자택을 방문해 점검을 진행하던 중, 고객이 “가슴이 답답하다”고 호소하자 이상을 감지하고 자리를 뜨지 않았

2

금감원, 우리銀 '기관주의' 제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감독원은 고액 현금 거래 보고 의무와 일회성 금융거래 관련 확인 의무를 위반한 우리은행에 기관주의 제재를 내렸다고 30일 밝혔다. 금감원에 따르면 우리은행은 2020년 7월 16일부터 2024년 9월 27일까지 발생한 1000만원 이상의 고액 현금거래 중 772건을 금융정보분석원장에게 보고하지 않아 고액 현금거래 보고 의무를

3

KT알파 쇼핑, 한가위 연휴 패션·리빙·가전 판매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최장 열흘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다음달 3일(금)부터 12일(일)까지 패션, 리빙, 가전 등 인기 상품의 방송 편성을 확대하한다고 30일 밝혔다. 장기간의 연휴가 이어지는 만큼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로 방송을 가득 채웠다.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4060 여성 고객이자 명절 스트레스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