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러프 엣지, 젠틀 코어' 캠페인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3 15:17:2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러프 엣지, 젠틀 코어(Rough Edges, Gentle Core)' 캠페인을 13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데미지·스터드·체인 장식의 스트릿 감성에 레이스·시스루 특유의 페미닌 감성을 더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거친 듯 부드러운 이중적인 매력의 Y2K 스타일을 제안한다.

 

▲ [사진=이랜드]

 

미쏘는 인디고·블랙 등 강한 색상과 소프트 핑크·아이보리·베이지 계열의 색상을 조화롭게 매치해 대비의 미학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크롭 블루종' △'체크 후드 점퍼' △'스트라이프 후드 집업' △'스터드 후드 집업' 등으로 구성됐다.

 

미쏘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플루언서 서지수와 함께한 룩북을 함께 선보인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미쏘는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국내 대표 여성 SPA 브랜드"라며 "이번 캠페인 및 컬렉션을 통해 강렬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Y2K 감성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쏘의 '러프 엣지, 젠틀 코어' 컬렉션은 10월 13일부터 미쏘 공식 온라인몰 미쏘 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2

카스, 설맞이 '실속 패키지' 출시…가성비 강화로 소비 부담 낮춰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스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활용도를 높인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의 대표 상품인 '카스 프레시 슈퍼세일팩'은 330ml 캔 24개로 구성되며, 기존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경기 둔화와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명절 시즌 동안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3

시몬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하이엔드 리빙관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침대 최상위 라인으로, 특급호텔 스위트룸 침대로도 유명하며, 2018년 출시 2년 만에 300억 원 매출을 달성하고 2023년에는 월 판매량 300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한 성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