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밸리비앤에프, DA메디컬그룹과 더마코스메틱 ‘디에이이펙트’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9 15:29:1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로지스밸리비앤에프(이하 LV BnF)가 피부재생과 진정 기능에 집중한 혁신적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디에이이펙트는 LV BnF와 국내 대표 미용의학 네트워크 ‘DA메디컬그룹’이 공동 설립한 ‘디에이바이오테크’를 통해 선보이는 브랜드로, 시술·관리에 따른 애프터케어 수요 증가와 민감 피부를 위한 고기능성 화장품 트렌드에 주목해 선보이게 됐다.

 

▲ [사진=로지스밸리비앤에프]

 

LV BnF는 물류 전문기업 ‘로지스밸리’의 자회사로, 뛰어난 물류, 유통 역량에 마케팅 전문성을 더해 경쟁력 있는 K뷰티 제품을 국내외 시장에 공급하겠다는 포부로 출범했다. 그 시작을 알리는 첫 브랜드로 디에이이펙트를 전격 론칭하게 됐다.

 

일반적으로 피부과 시술은 레이저나 침습적 방법으로 피부에 인위적으로 미세한 손상을 내서 피부가 새롭게 재생되도록 하는 원리를 가지고 있다. 때문에 시술 직후 피부가 붉어지거나 열감을 느끼고 당기는 등의 이른바 ‘다운타임’ 시기를 경험하게 된다. 이는 피부가 좋아지기 위한 필연적인 과정이지만, 일상생활에 불편을 느끼고 외출을 꺼리게 되는 경우가 많다.

 

디에이이펙트는 피부 시술이나 마사지, 디바이스 사용 등 피부 관리에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면서 ‘다운타임’ 케어의 수요 또한 늘어나는 것에 주목해, 시술이나 관리 후 빠른 재생을 돕는 TECA(테카)에 인삼 유래 엑소좀을 결합한 독자성분 ‘GINSTECA-X’을 개발해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크림, 선크림, 마스크팩 총 3종이다. 

 

3종에는 디에이이펙트의 핵심 성분인 ‘GINSTECA-X’가 적용했다. 기존에 재생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진 ‘CICA(시카)' 성분보다 더욱 향상된 진정, 재생 효과를 내는 TECA 성분에 강력한 항염, 진정, 안티에이징 효과를 지닌 인삼 엑소좀으로 높은 흡수율까지 끌어올렸다. 

 

DA메디컬그룹 관계자는 “최근 관리나 시술의 대중화로 다운타임의 불편을 줄이고자, 강력한 진정과 재생 효과가 있는 애프터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시술이나 관리 이후 애프터케어 수요는 물론이고 민감하고, 약한 피부로 인해 고기능성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양사가 연구·개발 협력을 통해 새로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보람그룹, 내달 8일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대한파크골프연맹과 함께 ‘제1회 보람그룹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니어 세대의 일상 속 건강한 여가생활을 돕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대회는 국민건강 증진과 파크골프 저변 확대,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을 목표로 마련됐다. 오는 12월 8일 오전 9시 대구광역

2

무신사, 이른 추위에 겨울 슬리퍼 인기 급상승···퍼·패딩 슬리퍼 거래액 3.5배 ‘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의 카테고리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방한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가운데 패딩·퍼 슬리퍼 거래액은 3.5배로 늘었다. 또한, 11월 첫째 주 무신사 주간 인기 상품 랭킹에도 퍼·플리스 안감이나 패딩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겨울용 신발이 다수 상위권

3

SPC삼립, 황종현 대표 사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황종현 대표이사가 사임한다고 10일 공시했다. 이에 따라 기존 황종현, 김범수 각자 대표이사에서 김범수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된다. SPC그룹은 지난 4일 고위직 인사를 통해 파리크라상 대표이사를 맡았던 경재형 부사장을 SPC삼립 대표이사로 내정했다. 경 수석부사장은 김범수 대표이사와 각자대표 체제로 SPC삼립을 운영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