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스마트폰 활용 카드결제 단말기 ‘BOX 포스’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2-02 15:39:30
  • -
  • +
  • 인쇄
앱(App)만 다운받으면 별도 비용 없이 무료 이용 가능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IBK기업은행은 스마트폰을 카드결제 단말기로 이용할 수 있는 ‘BOX POS’(포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BOX 포스’ 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만 하면 이용할 수 있다. 기업은행의 경영지원 플랫폼인 ‘IBK 박스’ 기존 가입 고객은 ‘BOX 포스’ 앱만 다운받아도 이용 가능하다. 가입비, 서비스 이용료 없이 이용할 수 있고, 해지위약금도 없다.
 

▲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카드결제, 간편결제(페이) 등 기본적인 결제 기능뿐만 아니라 카드사별‧시간대별‧메뉴별 매출 확인도 가능하다. IBK 박스와 연계한 비대면 신용대출 신청, 정책자금 조회, 모바일 지점 ‘IBK 큐브’와 연계한 입출식 계좌 개설 등 금융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향후 ‘카드매출 빠른 입금’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중소기업의 경영 지원을 위해 IBK 박스 내 서비스를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2027 대학 편입 합격전략 설명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 편입학원은 오는 21일 오후 1시, 서울 강남구 포스코 역삼타워에서 ‘2027학년도 대비 대학 편입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상위권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예비 수험생들에게 최신 편입 트렌드와 필승 학습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설명회는 총 4부에 걸쳐 체계적인 합격 로드맵을 제시한다

2

KCC, 하이엔드 창호 전시장 ‘더 클렌체 갤러리 서초’ 리뉴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CC는 서울 서초동 본사에 위치한 ‘더 클렌체 갤러리(The Klenze Gallery) 서초’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리뉴얼의 핵심은 공간 확장과 체험 기능 강화다. 전시 공간은 기존 대비 1.5배 확대됐으며, 제품 체험존을 보강했다. 세미나 및 기술 설명회를 상시 운영할 수 있는 시청각 미팅룸도 새롭게 조성했다.

3

노랑풍선, ‘보홀 5일 반자유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이 보홀 노선 증편에 맞춰 필리핀 보홀을 중심으로 한 ‘보홀 5일 반자유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보홀은 해양과 내륙 자연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휴양지로, 자연 체험과 휴식을 결합한 여행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는 지역이다. 이번 상품은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부산, 필리핀항공 등 다양한 항공사를 일정에 맞춰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