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상품 2차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15:47:2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잇세컨즈가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의 패션을 재현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와 협업한 상품을 2차 출시하고 내달 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삼성물산]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케이팝 걸그룹이 악령을 물리치고 노래로 세상을 보호한다는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다. 역대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영화 1위에 올랐을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에잇세컨즈는 K패션 선도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자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을 진행했다. 작품 속 걸그룹 ‘헌트릭스’와 보이그룹 ‘사자 보이즈’의 의상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두 아이돌의 팬들이 열광할 만한 라인업을 기획했다.

 

지난달 말 출시한 1차 상품 가운데 대부분의 의류 상품은 품절됐다. ‘헌트릭스’ 캐릭터 그래픽을 귀엽게 표현한 크롭 티셔츠, ‘사자 보이즈’의 ‘소다팝’ 무대 속 청량한 에너지를 담은 반소매 티셔츠 등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2차 상품은 보다 다양한 품목과 스타일로 구성된다. 특히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의 패션 스타일을 반영한 의류로 이뤄진다. 롱 코트와 쇼트 패딩, 가죽/데님 스커트, 아가일 니트, 체크 셔츠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꾸렸다. 또한, 1차에 없었던 호랑이 ‘더피’ 캐릭터 디자인이 공개되며, 티셔츠, 니트, 파자마로 출시된다.

 

팬들이 손쉽게 구매할 만한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헌트릭스’ 로고 코튼 숄더백, ‘사자 보이즈’ 볼캡 키링 뿐만 아니라, 한국적인 모티브를 담은 노리개 키링, 복조리 가방, 자개 디자인의 양말 박스도 나온다.

 

2차 상품은 에잇세컨즈 주요 매장 20곳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출시된다. 28일부터 명동/명동역점, 29일부터 홍대입구역/타임스퀘어/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매장과 SSF샵에서 판매된다. SSF샵에서는 오전 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내달 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스테이지35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관을 현실로 구현한 공간에서 협업 상품을 선보이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의 콘서트장과 방 등 작품 속 주요 장소를 생생하게 구현할 예정이다.

 

고희진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사업부장(부사장)은 “두 번째로 공개하는 협업 상품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 주인공의 패션 스타일을 에잇세컨즈가 감각적으로 재현하는 것에 집중했다”면서 “작품의 세계관을 현실로 구현한 팝업 스토어도 마련해 팬들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