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사직야구장서 ‘윌비플레이 매치데이’ 행사 개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8 15:48:1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오는 31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두산베어스의 경기에서 ‘윌비플레이 매치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 당일에 입장하는 모든 관중에게 매치데이를 위해 특별 제작한 ‘윌비플레이 신문지 응원봉’이 증정된다. 해당 응원봉은 각 입장 게이트에서 수령 가능하며, 경기 내내 응원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 [사진=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의 최준호 대표이사와 임직원 자녀가 시구자로 나서는 시구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형지엘리트는 지난해부터 롯데자이언츠와 메인 스폰서십을 맺고 선수단 유니폼, 의류, 용품 등을 지원하며 협력 관계를 이어왔다. 여기에 올해는 상품화 사업 계약을 추가 체결해 사직야구장 현장에서는 물론이고 자이언츠 온라인샵을 통해서도 다양한 굿즈를 내놓으며 팬들의 만족도를 높여 왔다.

 

올해 사직야구장 안에 새롭게 단장한 공식 굿즈샵은 마킹 스테이션을 비롯해 프로페셔널샵, 유니폼샵, 패션샵, 치어샵, 랜덤토이샵 등 팬들의 요구에 맞춘 특화된 공간으로 운영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굿즈 상품에 뜨거운 호응을 보여준 롯데자이언츠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다양한 협업을 전개하면서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