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대표 헤리티지 킹의 20번째 에디션 ‘킹20‘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9 15:50:3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대표적인 헤리티지 축구화를 한층 더 진화시킨 사일로 축구화 ‘킹20(KING 20)’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푸마 KING 사일로 대표 선수이자, 올해 K리그 최고의 선수로써 MVP를 수상한 이동경과 함께 한 화보도 공개했다.

 

▲ [사진=푸마]

 

‘킹(KING)’은 오랜 시간 축구와 함께 해 온 푸마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축구화다. 1960년대부터 펠레, 마라도나 등 전설적인 축구 레전드들이 킹과 함께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킹20은 ▲FG/AG ▲MG ▲CAGE/TT로 구성돼 축구 플레이를 펼칠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세 종류의 축구화 모두 토탈터치+(TOTALTOUCH+) 어퍼 기술로 부드러운 볼 컨트롤은 물론, 필드 위 플레이를 할 때는 견고한 접지력으로 좋은 터치와 최고의 터치를 명확하게 구분해 한층 완성도 높은 플레이를 가능케한다. 

 

엔지니어드 니트 슬립온 구조와 쿠셔닝 처리된 텅 패드, 오쏘라이트 커스텀 핏(OrthoLite® CustomFit)의 힐 패딩과 함께 다이내믹 레이싱 시스템이 발 모양 그대로 감싸 경기 시작부터 끝까지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푸마는 킹20 출시와 함께 올해 K리그 최고의 선수로 뽑힌 이동경(울산)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푸마가 후원 중인 이동경은 올 시즌 푸마의 축구화 킹과 함께 K리그 1에서 가장 많은 공격포인트를 만들고 다양한 공격 세부지표에서도 1위를 수성하며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선보인다. 킹20 구매 시 선착순으로 ‘KING20 X이동경 스페셜’ 슈백을 증정한다. 스페셜 슈백 증정 이벤트는 푸마 직영매장(롯데월드몰점, 수원 스타필드점, 타임스퀘어점), CAPO(석촌, 광교, 광명, 동부산), SSAKA(동대문), 무신사플레이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푸마 축구 제품 10만 원 이상 구매 후 영수증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이동경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킹20 축구화를 증정한다. 이동경 친필 사인 축구화 추첨 이벤트는 푸마 직영매장(롯데월드몰점, 수원 스타필드점, 타임스퀘어점)과 CAPO, SSAKA에서 각 매장 별로 추첨이 진행된다.

 

킹 20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는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푸마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참조하면 된다.

 

19일 출시되는 푸마 킹20은 푸마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카포 온·오프라인 스토어, 싸카 온·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플레이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