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20대 고객 위한 ‘헤이영’ 주택청약저축 신규 이벤트 시행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0-07 15:57:00
  • -
  • +
  • 인쇄
20대 고객이 쏠(SOL)에서 주택청약저축 가입 시 캐시백 1만원 제공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신한은행은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헤이영(Hey Young) 주택청약저축 신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의 20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금융브랜드인 헤이영 고객을 대상으로 20대의 금융 ‘필수템’인 주택청약저축 가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 [사진=신한은행 제공]

만18세부터 만29세까지 20대 고객이 신한 쏠(SOL)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이나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면 현금 1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늘(7일)부터 11월말까지이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한다.

신한은행은 지난 6월 20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금융브랜드 ‘헤이영’을 런칭하고 20대의 금융거래 특성을 반영한 ‘헤이영 머니박스’와 ‘헤이영 체크카드’ 등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 또 신한 쏠(SOL)에 직관적인 UI와 캐릭터 이모지를 활용한 20대 전용 플랫폼 헤이영 모드를 선보이기도 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20대 청년들이 주택마련 기반을 다지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20대 금융브랜드 헤이영을 통해 20대 고객이 금융을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AMG엔터 하락 vs 판타지오 상승’...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순위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CJ ENM이 선정됐다고 25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파우, '미슬토' 커버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목소리에 꿀 발랐네" 반응 후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건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Mistletoe(미슬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짙게 만들었다. 영상은 요치가 선물 상자를 조심스레 여는 장면

3

'전현무계획3' 소녀시대 효연 "멤버들끼리 싸운 적은?" 전현무 질문에 솔직 대답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3’ 효연이 전현무-곽튜브와 함께한 먹트립에서 소녀시대 이야기부터 다이어트 비하인드까지 솔직하게 밝힌다. 26일(금)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1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경주의 숨은 맛집을 터는 먹트립에 나선 가운데, 소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