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 랭킹닭컴 앰버서더와 콜라보 제품 인기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1 16:37:40
  • -
  • +
  • 인쇄
제품 기획부터 개발 전 과정 참여…진정성 있고 차별화된 식단 선보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식음료업계에서는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를 타깃으로 한 콜라보레이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캐릭터와의 콜라보부터 이종 브랜드와의 콜라보까지 그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최근에는 팬덤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의 전문성과 신뢰감을 높이는 전략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로 푸드나무가 운영하는 랭킹닭컴에서는 랭킹닭컴 앰버서더로 활동중인 보디빌더와 협업한 콜라보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 푸드나무, 랭킹닭컴 앰버서더와 콜라보 제품 인기


랭킹닭컴은 올해 3월 내추럴 보디빌더 겸 유튜버인 ‘고독한갯츠비’와 함께 ‘고독한 닭가슴살&볶음밥’을 선보였다. 이어 5월에는 코리안 헤라클레스 이용승 선수와 협업한 ‘랭킹닭컴 정진 닭가슴살&볶음밥’을 출시했다.


고독한갯츠비와 이용승 선수가 각각 제품 기획부터 개발 전 과정에 참여한 이 제품은 내추럴 보디빌더로써 평소 즐겨 먹는 식단 노하우를 제품에 고스란히 담아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었다. 출시 이후에는 모두 랭킹닭컴 전체 랭킹 순위 상위에 드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랭킹닭컴 앰버서더인 고독한 갯츠비와 협업한 ‘고독한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코리안 헤라클레스로 불리는 이용승 선수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랭킹닭컴은 진정성 있고 차별화된 식단을 제공하고자 앰버서더와 협업한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