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자주, ‘쌀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6:44:4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국내 여주산 쌀 추출물로 보습 성분을 담은 ‘쌀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라인은 팩 클렌저와 미스트, 크림, 큐어 밤, 마스크, 스팟 패치 등 총 6종으로 선보인다.

 

▲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는 영양 공급과 미백, 보습, 세정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 쌀에서 영감 받아 피부를 위한 순한 보습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팩 겸용 ‘쌀 고보습 팩 클렌저’, 쌀겨 오일이 함유돼 잠든 사이 풍부한 보습과 탄탄함을 피부에 제공하는 ‘쌀 고보습 퀵 마스크’ 등도 선보인다. 

 

자주는 ‘쌀 고보습 스킨케어’ 출시를 기념해 이달 29일까지 전국 자주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 자주 공식 온라인몰 등을 통해 쌀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 전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관계자는 “건조한 가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피부 보습에 신경 쓰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한국적인 원료와 조상들의 지혜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래에셋증권,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증권사 부문 대상 수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증권사 부문에서 미래에셋증권(Mirae Asset Securities)이 대상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K브랜드대상은 국내외 연구진이 공동으로 개발한 K-브랜드지수 분석 시스템을 토대로 후보를 선별하며, 빅데이터 8개 인덱스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수치 산출 후

2

다이퀘스트, Pre-IPO 투자 유치 … 코스닥 상장 준비 본격화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인공지능 전문 기업 다이퀘스트(대표 김경선, 전승훈)가 최근 Pre-IPO(상장 전 투자 유치)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코스닥 상장을 위한 준비에 본격 착수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Pre-IPO를 통해 다이퀘스트는 총 152억 원 규모의 투자금을 유치했다.이번 투자에는구름인베스트먼트 더블캐피탈 스마트스터디벤처스 AIM

3

무인카페도 ‘두쫀쿠’ 열풍… 메일빈 피스타치오 신메뉴 ‘업계 최초’ 도입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무인 솔루션 전문 기업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 커피 플랫폼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이 무인카페 업계 최초로 피스타치오 신메뉴를 선보이며 시장 트렌드 선도에 나섰다. 최근 식품 업계는 ‘두바이 초콜릿’에서 파생된 ‘두쫀쿠(두바이쫀득쿠키)’ 열풍으로 피스타치오 관련 디저트가 주류로 자리 잡은 상태다. 메일빈은 이러한 소비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