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트레이딩,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디키즈 숍인숍 매장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16:58:1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Dickies)’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지난 2024년부터 국내에 디키즈를 본격적으로 유통하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현지 시장에 맞춘 상품 기획과 브랜딩 강화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상반기(1~6월) 디키즈 국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5% 신장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 [사진=무신사]

 

지난 24일 문을 연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디키즈가 선보이는 첫 숍인숍(Shop-in-Shop) 형태의 매장이다. 지난해 3월 서울 성수동에 오픈한 ‘디키즈 성수’를 잇는 두 번째 오프라인 거점이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디키즈의 대표 인기 상품과 함께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달 17일 공개된 디키즈와 서브컬처 기반 패션 브랜드 ‘트레셔(Thrasher)’의 협업 컬렉션도 판매한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11월 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빅로고 롱슬리브 △아이젠하워 재킷 △빅로고 니트 등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디키즈 × 트레셔 협업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콜라보 비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무신사 트레이딩 관계자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시작으로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디키즈 숍인숍 매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워크웨어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오리지널리티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고객 접점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사 나이 늙으면 당뇨·지방간 위험 ‘폭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이 다가오며 한 살 더 먹는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의료계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신체 대사 상태를 반영하는 ‘대사 나이(Metabolic Age)’가 더 중요한 건강 지표로 부상하고 있다. 지방조직의 기능적 젊음과 양적 균형이 대사 나이를 결정하는 핵심 요인으로 꼽히면서, 지방줄기세포 연구 역시 주목받고 있다.대사 나이는 인체의

2

대웅제약, 씨어스·엑소와 스마트병동 통합솔루션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이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 손잡고 병상에서 바로 근기능 평가까지 가능한 스마트병동 통합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 병실 밖 검사실로 이동해야 했던 기존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으로, 의료 인력 부담은 줄이고 환자 편의는 크게 높일 전망이다.대웅제약은 11일 서울 본사에서 씨어스테크놀로지, 엑소시스템즈와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3

연말연시 이어지는 과음에 위·간·췌장 건강 망친다...“증상별 구분 중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말연시 잦은 술자리로 소화기 계통 질환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숙취나 속쓰림으로 치부하기 쉬운 급성 위염, 알코올성 간염, 급성 췌장염은 초기 증상이 비슷해 방치될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강북삼성병원 소화기내과 손원 교수는 “잦은 술자리 이후 복통이 느껴진다면 단순 위장 문제가 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